[게임 소개/평점] ALTF4 :: 인기 게임의 모든 것! GSI

반응형

[게임 소개/평점] ALTF4

 

* 게임 평점 : 8.1/10 (매우 좋음)

 

* 게임 소개

 - 출시 날짜 : 2021년 11월 12일 (Steam 기준)

 - 개발자 : PUMPKIM / 배급사 : PUMPKIM

 - 인기 태그 : 싱글 플레이어, 러너, 물리게임, 생존, 중세, 3인칭, 3D 플랫폼 게임, 캐주얼, 액션 로그라이크, 아케이드, 탐험, 다채로운, 만화 같은, 미스터리, 어드벤처, 판타지

 - 지원 언어 : 한국어, 영어, 스페인어-스페인, 러시아어, 중국어 간체/번체, 프랑스어, 독일어, 일본어, 터키어

 - 장르 : 액션, 어드벤처, 인디

 - 게임 비평 : 정보없음

 - 수상 : 정보없음

 

* 게임 특징

 - 컨트롤을 시험해 보세요!

 - 이 게임은 저장이 지원되지 않으니 신중하세요! 죽고 나면 더 잘 할 수 있는 것 같은 기분이 들잖아요?

 - 신나는 배경 음악과 성가신 함정으로 가득합니다.

 - 다양한 함정은 당신들을 계속해서 죽음으로 몰아갈 것입니다! 그 함정들을 극복하고 클리어 했을 때 느껴질 짜릿함을 생각해보세요.

 - 한번 클리어 한 뒤에는 처음부터 끝까지 한 번에 성공하기 위해서 도전해보세요!

 

* 시스템 요구 사항 (최소 사양)

 - 운영체제 : Windows 7 SP1

 - 프로세서 : Intel i5-2550K 3.4GHz

 - 메모리 : 4GB RAM

 - 그래픽 : GeForce GTX 670 / Radeon HD 7950

 - DirectX : 버전11

 - 저장공간 : 2GB 사용 가능 공간

 

* 시스템 요구 사항 (권장 사양)

 - 운영체제 : Windows 10

 - 프로세서 : Intel Core i7-3770 3.4GHz

 - 메모리 : 16GB RAM

 - 그래픽 : GeForce GTX 970 / GeForce GTX 1060 / Radeon R9 290X / Radeon RX 480

 - 저장공간 : 2GB 사용 가능 공간

 

* Steam (스팀) 기준 가격 : 3300원


<네티즌 리뷰/후기>

- 제일 짜증나는 건 시간 낭비라는 거 알면서 일단 붙잡으면 조금만 더 하면 될 거 같은 희망 고문을 자꾸 던져줘서 계속 붙잡게 하는 거다. 가격을 보면 동일 가격대의 똥겜보다는 양심적인 재미를 보장하니 구입해도 좋음. 특히 음악이 좋았다.

- 정식 출시하고 스테이지 형식으로 바껴서 해봤는데 다시 삭제했어요.

- 게임이 정말 유익한 거 같습니다!! 꼭 제작자분 직접 만나서 인사드리고 싶네요!! 꼭 연락 부탁드립니다!!

- 제작자 ㅁㅊ... 겜은 강추함. 아마 하다보면 병원에서 깨어날 거임.

- 생각보다 쉬움^^ 재밌음ㅋㅋ

- 정식버전 나오고 더 갓(망)겜 됐음.

- 쓰레기를 돈 주고 사고 싶은 사람만 사십시오. 진짜 이건 게임이 아닙니다. 적어도 게임을 만들고 팔아야지 양심이 있으신가요. 플레이하는 게 재미가 있어야지 진짜 재미가 1도 없고, 조작감은 그냥 신경 1도 안 쓰게 보이고, 지형 배치는 길이 어딘질 모르게 걍 난잡하게 대충 설치해서 길 어딘지 몰라서 한참 헤매고.. 걍 대충 만들어서 조작감 구리게 하면 사람들이 똥겜이라고 빨아주겠지ㅎㅎ 하는 심리인 건 같은데 이건 똥겜의 수준이 아닙니다. 그냥 똥이지 퉤.

- 이번 치킨은 참으렴~

- 짜증은 나는데 중독성이 쩜. 어제 한번 했는데 너무 재밌어서 오늘 죽은 수 세계 43등 찍고 옴. 갓겜!

-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을 주는 유익한 게임이네요! 여러분도 꼭 사서 해보세요^^7

- 사서 고생.

- 나 정말 너무 많은 일이 있었어. 힘들다 진짜.

- 이걸 할 바에 술담배를 하세요... 이걸 하면 혈압 올라 훅 갑니다...

- 너무 재미있어서 20분만에 환불했어요!!

- 친구와의 우정을 시험해 보십시오. 정신력 단련에 매우 좋습니다. 그래서 ㅅㅂ 제작자 어디 사냐?

- 마작 갤러리에서 추천하는 게임입니다.

- 제작자는 스테이지4 브금을 풀어라! 뺙뺙뺚뺙 뺙뺙뺙뺙 뺚뺙뱍뺙 뺙뺚 뺙!!

- 3스테이지가 나머지 합한 것보다 어려운 듯ㅋㅋㅋㅋ

- 씨바 ㅈ같다.

- 운빨로 죽이는 부분 있음. 운 없으면 시간 1분씩 낭비됨.

- 너 어디 사냐?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