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번호 예측사이트 ㄹㅇ후기래요; 속지마시길.. :: 인기 게임의 모든 것! GSI

반응형

로또번호를 예측하여 서비스하는 로또번호 예측사이트 '로또 36x' 를 2년 반 동안 이용한 사람입니다.

일단 주변에 로또번호 예측사이트 이용하시겠단 분들 있으면 뜯어말리고 싶네요.

이 사이트에는 실버, 골드, 루비, 사파이어, 뉴사파이어 등의 등급이 존재합니다.

가입 당시 최고등급이었던 뉴사파이어를 이용했고요.

가입 금액은 약 100만원 정도였습니다.


물론 이 글을 보자마자 로또번호 예측? 정말 그런 게 있나, 잘 되느냐? 하시는 분도 계실 것이고

딱 봐도 개사기고만, 가입한 너가 잘못이지 라고 하시는 분도 계실 겁니다.

그러기에 이 글은 "왠지 나라면 되지 않을까?" 생각을 가지고 계신 분들께 직접 최고등급을 이용한 후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당첨이 많이 되었는지 적게 되었는지는 본인 판단에 맡기겠습니다.

아래 사항은 지금까지의 당첨 내역입니다.


- 당첨 내역 : 1,2,3등 0회 / 4등 3회 / 5등 51회

- 가입 기간 : 1년 + 무료 연장1년 + 추가연장 3개월

- 당첨 금액 : 총 40만5천원

- 사용 금액 : 가입금액99만원 + 로또구매금액(1회2만원*2년반) = 약 330만원


자 이렇게 됩니다. 그렇다면 적자가 매우 큰 것 같네요..

330만-40만5천원 = 무려 289만5천원 마이너스.

가입 금액에 대해서는 약 반 정도는 돌려받은 셈이지만, 로또구매금액이 상당합니다.

전 결과만 말했습니다. 결과는 사람마다 다를 수 있기에 이용하실지의 여부는 여러분께 달려있습니다.


서민의 한낱같은 희망을 이용하여 서비스하는 로또번호 예측사이트.

최근 들어 뉴스에도 사기가 많다, 조작프로그램을 쓴다, 포토샵으로 조작을 한다 이런 뉴스가 많이 나오는데요.

제가 이용했던 사이트에서는 전혀 그런 사실이 없다고 말을 했으나 뉴스가 보도된 후

특허청에서 로또분석 관련 특허를 받았다! 는 광고가 로또전용 마킹펜을 고안해내 특허를 취득하였다! 는 광고로 바뀌었고

일주일에 몇명씩도 나오던 1~2등 고액당첨자가 싹 사라졌습니다.

전체적인 당첨자 수가 급격히 줄어들기도 했고요.

물론 우연의 일치일 수도 있으나 저는 보이는대로만 말한 것 뿐이고 판단은 여러분에게 맡깁니다.


2년반이면 약 120회의 로또 방송이 진행됩니다. (2년이라 쳐도 480장의 로또를 구입해왔겠군요)

아래 사진이 63회 동안의 미당첨 로또 용지들입니다.

별로 안 많아보이나요? 이 한장한장이 무려 5천원짜리입니다.. 일부만 모았으니 실제로는 더 많겠죠.

 

(사진 잘림)


로또번호 예측사이트 이용하시겠다는 분들 안 말립니다.

저는 단지 후기를 올린 것 뿐입니다.

 


 

(한 커뮤니티에서 퍼온 글입니다)

 

로또 36x면 어딘지 대충 검색만 해봐도 나오네요..

근데 여기만 그런게 아니라 대부분, 아니 모든 사이트가 로또 번호를 예측한다면서 번호를 보내주지만

정말 로또번호를 예측할 수 있다면 왜 그걸로 사업을 할까요? 저같으면 매주 1등 하면서 한달에 50억씩은 가져가겠네요..ㅋㅋㅋㅋㅋㅋ

제 친구가 로또리x에서 번호 받고있던데 몇십만원 가입비 줘놓고서 본전도 못뽑았던데 전 맨날 욕합니다 왜 하냐고..;;

서민들의 희망을 가지고 등쳐먹는 짓에 속지 마시길...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