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개/평점] 로얄크라운 :: 인기 게임의 모든 것! GS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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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소개/평점] 로얄크라운

 

* 게임 평점 : 7.3/10 (양호)

 

* 게임 소개

 - 출시 날짜 : 2021년 2월 24일

 - 개발자 : Meerkat Games Corporation / 배급사 : LINE Games Corporation

 - 인기 태그 : 무료, 배틀 로얄, MOBA, 대규모 멀티플레이어, 캐주얼, 액션, 전략, 애니, 롤플레잉, 어드벤처, 귀여운, 판타지, PvP, 마법, 온라인 협동, MMORPG

 - 지원 언어 : 한국어(인터페이스 및 음성 지원),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스페인어-중남미, 태국어, 포르투갈어-브라질, 일본어, 중국어 간체, 중국어 번체, 터키어

 - 장르 : 액션, 캐주얼, 무료, 대규모 멀티플레이어, 전략

 - 게임 비평 : 정보없음

 - 수상 : 정보없음

 

* 게임 특징

 - 최대 30명의 플레이어와 진행되는 치열한 생존 게임 : 판타지 전장 속에서 여러분은 리그의 승자가 되기 위해 끊임없는 노력을 해야합니다. 시작부터 전투를 통해 승리하거나, 덤불 속에 숨어 강력한 적을 피해 후일을 도모할 수 있습니다. 와드 아이템을 배치하여 다른 플레이어들의 움직임을 감시하거나 매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울타리, 덤불 등 주변 지형지물을 잘 활용하여 생존을 위한 전투를 더 다이나믹하게 즐겨보세요!

 - 내 입맛대로 즐기는 다양한 모드(스쿼드, 듀오, 솔로, 커스텀 모드) : 플레이 성향에 맞게 플레이할 게임 모드를 선택하세요! 팀 플레이의 경우 팀원들간의 챔피언 조합에 따라 다양한 생존 전략을 세울 수 있습니다. 추가로 팀원들 간에는 아이템을 교환하거나 응급처치, 부활 등의 도움을 줄 수 있어 팀워크가 요구됩니다. 그 외에 다양한 이벤트 모드도 추가 예정입니다.

 - 20여종의 챔피언, 각각의 챔피언별 특징을 살려 플레이하세요 : 챔피언 클래스는 크게 전사, 원딜러, 암살자, 서포트, 마법사, 탱커 6종류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각의 챔피언들은 고유 스킬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플레이 전략에 따라 캐릭터를 선택하여 플레이 해보세요! 만약 나만의 챔피언을 소유하고 싶다면 게임 내 다양한 코스튬과 악세서리를 이용해 챔피언을 꾸며보세요!

 - 생존에 필요한 장비, 음식, 소모 아이템 제작을 위한 플레이 전략을 세워보세요 : 단순한 전투와 파밍은 이제 끝입니다. 전장에는 폭탄, 음식, 장비 등 제작 가능한 아이템이 다양하게 존재합니다. 곳곳에 숨겨진 진귀한 제작 재료를 발견하거나, 필드에 있는 다양한 몬스터들을 사냥해 필요한 재료들을 수집하세요! 혼자서는 결코 마주할 수 없는 전설 속 용도 이곳 어딘가에 잠들어 있습니다. 생존 시 필요한 아이템을 제작, 수집하고 적절한 타이밍에 사용하는 것도 필승 전락입니다.

 

* 시스템 요구 사항 (최소 사양)

 - 운영체제 : Windows 7

 - 프로세서 : Pentium4 2.0GHz 이상

 - 메모리 : 2GB RAM

 - 그래픽 : 512MB 이상 VRAM

 - DirectX : 버전9.0

 - 저장공간 : 1GB 사용 가능 공간

 

* 시스템 요구 사항 (권장 사양)

 - 운영체제 : Windows 7

 - 프로세서 : Intel i3 이상

 - 그래픽 : NVIDIA Geforce GTS 450 이상

 - DirectX : 버전9.0c

 - 저장공간 : 2GB 사용 가능 공간

 

* Steam (스팀) 기준 가격 : 무료

 


 

<네티즌 리뷰/후기>

- 가볍게 하기 좋은 게임입니다. 나중에 랭킹전도 있었으면 좋겠네요.

- 핑 너무 심하다. 진짜 화면 상에서 10센치는 떨어져있는 애들이 어떻게 근접 평타를 때리냐.

- 다른 건 그냥 이냥저냥 다 할만한데 왜 주말 피크시간 대인데 큐가 안 잡히냐... 시작한지 얼마 안 돼서 랭크도 낮은데 큐가 안 잡힘. 너무 낮아서 안 잡히나.

- 겉보기엔 아주 멀쩡한 게임이지만, 블서보다 복잡하고 재미가 없음. 파밍이 복잡하고 블서를 했던 사람도 진입장벽이 높음. 전투가 아닌 파밍이 주 컨텐츠이며 장비슬롯도 많고 복잡함. 배그처럼 단순한 파밍에 전투 위주였다면 그래도 재미있었을 듯. PC게임이라 하기엔 모바일 같고, 모바일 게임이라 하기엔 불편하기 짝이 없음. 소비성 아이템 면에 있어서도 오히려 포션류만 있었으면 괜찮았을 듯. 캐주얼한 게임이라 생각했는데 블서보다 더 복잡한 게임. 그리고 판타지물인데 그렇다 치고 자기장이라니.. 판타지 설정에 맞게 바꿀 수 있던 거 아닌가?

- 중국인=핵=티밍 불변의 법칙. 모든 겜에 짱개만 들어가면 썩어가는 게 신기하다. 핵이랑 티밍부터 잡는 게 얼마없는 유저들 잡을 방법이다. 못 잡으면 별로 없는 유저마저 떠나는 거지 뭐. 심지어 핑도 해결 못함. 개노답.

- 게임 생각 이상으로 재밌음. 굿굿.

- 재밌긴 한데 베타 이후로 아이템 얻는 방식을 조합으로 바꾸니까 게임이 너무 별로가 됨. 스쿼드를 돌려도 각자 자기 파밍 지역 가서 파밍 다 하고 만나고 그래야 하니까 멀티를 해도 멀티 하는 느낌이 아님. 기존 상자 까면 장비 바로바로 나오던 시스템이 재밌지 않나 싶음.

- 난잡한 UI, 여러 게임 소스 섞어 만든 짭통 B급 게임. 그나마 개성을 살리겠다고 그래픽이라도 귀염뽀짝하게 해보겠다지만 손이 다시 안 갈 것 같다. 아니라고? 재밌다고? 응 많이 해~

- 재밌어.

- 시스템 추천 아이템트리 개선 좀 해주세요. 솔직히 추천 트리는 유저들끼리 공유한 걸로 설정할 수가 있는데 시스템은 그럼 그 보조역할을 하면 되는 겁니다. 예를 들어 맘먹은 템트리대로 파밍 못하고 꼬이게 되면 차선책으로 다른 아이템을 제작할 수도 있는 건데 그럼 지금 들고 있는 아이템으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재료를 유동적으로 추천해줘야지 추천루트 아니면 업그레이드 빌드조차 한눈에 안 보이고 일일이 창 열어야되는 불편함이 있습니다. 만들다 만 파밍 시스템 같네요.

- 처음에는 진입해서 푹찍하면 끝나는 겜으로 느껴지는데 좀 더 해보니 그렇지 않네요. 배그 같은 게임에서도 느꼈던 전략성이 그대로 있습니다. 지인분들과 매우 재밌게 즐기고 있습니다.

- 한국 게임인데 기본적으로 핑 100 넘어가는 환경에서 게임해야 합니다ㅋㅋ 핑 개판 나는 게 한두번이 아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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