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개/평점] Mr.Mine (미스터마인) :: 인기 게임의 모든 것! GSI

반응형

[게임 소개/평점] Mr.Mine (미스터마인)

 

* 게임 평점 : 9.1/10 (완벽함)

 

* 게임 소개

 - 출시 날짜 : 2020년 10월 1일

 - 개발자 : Austin Oblouk / 배급사 : Playsaurus

 - 인기 태그 : 캐주얼, 아이들러, 무료, 클리커, 마이닝, 시뮬레이션, 2D, 자원관리, 싱글 플레이어, 인디, 만화 같은, 멀티플레이어

 - 지원 언어 : 한국어, 영어, 독일어, 스페인어-스페인, 러시아어, 중국어 간체, 프랑스어, 일본어, 포르투갈어-브라질, 덴마크어, 스웨덴어, 폴란드어, 이탈리아어, 체코어, 네덜란드어

 - 장르 : 캐주얼, 무료, 인디, 시뮬레이션

 - 게임 비평 : 정보없음

 - 수상 : 정보없음

 

* 게임 특징

 - 미스터마인은 고전적인 방치형 게임입니다. 2012년에 처음 출시되어 1000만 회 이상 플레이 되었으며 현재 스팀용으로 리마스터 되었습니다. 미스터마인은 모험과 발견을 강조하여 새로운 방식으로 게임에 접근합니다.

 - 광부팀을 관리하고 드릴을 업그레이드하여 광산을 헤쳐나가며, 지하 깊은 곳에서 미스테리한 아이템과 보물을 발견하세요.

 - 수많은 모듈식 드릴 업그레이드

 - 더 발전할 수 있도록 과학자를 고용하여 희귀한 유물을 찾으세요.

 - 완료해야 할 수많은 퀘스트

 - 수집하고 제작할 많은 청사진

 - 숨겨진 업그레이드가 있는 상자

 

* 시스템 요구 사항 (최소 사양)

 - 운영체제 : Windows 7, 8, 10

 - 메모리 : 256MB RAM

 - 저장공간 : 512MB 사용 가능 공간

 

* Steam (스팀) 기준 가격 : 무료

 


 

<네티즌 리뷰/후기>

- 손이 가요 손이 가.. 게임 켜고 다른 일 하며 모니터링 합니다. 틈틈히 상자 찾으려고 스크롤 하고 있어요. 업그레이드 하는 재미가 있어요. (취향이 눈 안 아프며 2D이면서 아기자기한 게임을 좋아합니다)

- 재미졍!

- 이딴 게 왜 평이 좋은지 이해가 안 감.

- 몹 클릭하는 거야 어쩔 수 없다 쳐도, 전투는 좀 자동으로 됐으면 좋겠는데... 이걸 방치형 겜이라고 하기엔 클릭할 게 너무 많다. UI가 너무 허접해서 클릭하는 것 자체도 굉장히 빡셈.

- 그저 힐~~~링 겜.

- 땅파기 IDLE 게임. 업그레이드 비용이 갑자기 뛰는 구간에 약간 지겨움.

- 다른 작업할 때에 켜두고 중간중간 체크해주는 정도로 진행이 가능한 분재 기르기형 게임. 넷플릭스 보면서 같이 켜두는 용도로 좋다. 다만 초기에 아기자기하게 키우던 것에 비해 초중반에 진입하면 시간도 많이 소요되고 그 시간 단축을 위해 유료 티켓을 판매한다. 일단 티켓 없이 진행을 했었지만 이후 드릴 개발은 너무나 더디고 무의미하게 켜져있는 시간이 길어진다. 마치 비트코인 채굴하는 그런 기분이다. 초반 12시간 정도는 할만 했지만 그 이후에 특별히 개선되는 것 없이 50여 시간을 켜두기만 한 듯하다.

- 땅파게 갓겜.

- 본격 땅 파는 게임. 정말 그냥 방치형 땅 파는 게임. 정말 그냥 땅만 파는 게임...

- 난이도는 쉽다 못해 없는 편이지만 시간을 어마무시하게 갈아넣어서 하는 게임. 이제야 겨우 300km를 돌파했지만 아직도 남은 설계도가 어마어마하다. 그냥 일상적으로 돌리는 배경게임이 됨.

- 타임킬링용으로 그만임!

- 가끔 번역 돌리면서 방치하고 키우니 할만 함.

- 예전에 즐겼던 '땅파기-지구를 뚫어라' 게임이 떠오르네요. 그 게임은 그나마 재밌었는데 이건.. 똥망겜. 왜 평가가 매우 긍정적인지 모르겠네요.

- 시간을 투자해서 똥 찾는 게임.

- 인생 버리기 딱 좋음. 초기 버전에서는 상자 나온지 안 나온지 알려주는 게 없어서 계속 봐야 함. 지금은 상자 발견하면 그 갱도가 빛남. 아 물론 소리 1도 안 알려줌. 추천은 하는데 님들은 하지마. 인생 버리고 싶으면 해도 됨.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