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개/평점] Call of Duty: Infinite Warfare (콜오브듀티:인피니티 워페어) :: 인기 게임의 모든 것! GSI

반응형

[게임 소개/평점] Call of Duty: Infinite Warfare (콜오브듀티:인피니티 워페어)

 

 

* 게임 소개

 Infinite Warfare는 캠페인, 멀티플레이어, 좀비라는 세 가지의 독특한 게임 모드를 제공합니다.

 캠페인에서는 플레이어가 치명적이고 극단적인 공간 및 환경을 극복하기 위해 노력하면서 잔인한 적을 상대로 연합군을 이끌어야 하는 조종사, Captain Reyes로 플레이하게 됩니다.

 멀티플레이어는 매 순간마다 격렬한 게임 플레이를 경험하기 위해 모멘텀 기반의 이동 시스템, 플레이어 중심의 맵 디자인, 다양한 커스터마이징, 새로운 전투 장비 시스템들을 결합합니다. Combat Rigs는 궁극적인 전투 시스템입니다. 각 플레이어들은 최첨단 전투복을 입고 전혀 다른 스타일의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또한 엠블럼, 해당 팀의 고유 무기를 열 수 있는 4가지 새로운 미션 중 하나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좀비모드의 경우, 놀이기구, 아케이드, 롤러코스터가 가득한 1980년대 놀이공원에서 죽지않는 좀비들과 싸우세요. 새로운 팀 메커닉, After Life 아케이드, 진실과 거짓 카드 등과 같은 혁신을 경험하면서, 이스터에그와 파워업 및 여러 무기들을 경험해보세요.

 

* 시스템 요구 사항 (최소)

 - 운영체제 : Windows 7 64-Bit or later

 - 프로세서 : Intel Core i3-3225 3.30GHz or equivalent

 - 메모리 : 8 GB RAM

 - 그래픽 : NVIDIA GeForce GTX 660 2GB / AMD Radeon HD 7850 2GB

 - DirectX : 버전 11

 - 네티워크 : 초고속 인터넷 연결

 - 저장공간 : 70 GB 사용 가능 공간

 - 사운드카드 : DirectX 11 Compatible

 - 추가 사항 : Disk space requirement may change over time

 


 

<네티즌 리뷰>

- 기껏 레거시로 구매했더니 싱글은 무한로딩, 멀티 역시 안됨. 덤으로 프리징까지, 정말 환상의 3가지 조합이네요. 리마스터는 멀티는 추억을 불러일으키긴 하지만 답답한 느낌의 움직임 때문에 봉인할 것 같구요. 어쨌든 오랜만에 게임 구매하고 빅엿을 먹어봅니다. 빅엿 감사합니다.

- 싱글을 즐기는 유저 : 나중에 세일할 때 구입하는 걸 추천. / 멀티를 즐기는 유저 : 구입 안 하는 걸 추천.

- 너란 게임은 마치 거짓말만 치던 여자친구 같군.

- 멀티를 제대로 할 수 있는가? NO. 그럼 싱글도 가능한가? NO. 프레임 드랍이 뭣같은가? YES. 스트레스성 탈모에 걸릴 확률은 100%인가? YES.

- 이 작품이 아주 많이 팔렸다며 아마 리마스터가 크게 한몫을 해줬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초반에는 나쁘지 않다고 생각했지만, 우주로 날아가는 동시에 몰입감도 확 떨어지고 말았습니다. 계속 이런 식으로 만들거라면 차라리 그냥 2차대전으로 한번 더 복귀해주거나 월드앳 워를 리마스터해도 좋고, 모던워페어 시리즈를 리마스터 해주는 편이 더 나을 것 같습니다.

- 뭐 게임이 되어야 평가를 하든말든 하지... 무한로딩 버그 해결 좀.

- 본 리뷰 필자는 PS4 버전과 PC버전을 두 개 가지고있는 호구임을 먼저 알려드립니다. 또한 싱글은 PS4에서 진행하였으며, 멀티는 PC와 PS4 두가지 모두 해보고 적는 글입니다. 장점 : 단순해서 좋은 싱글플레이, AW보다는 많이 좋아짐, 어렵지만 재미있는 좀비모드. / 단점 : 멀티 총기 밸런스 부재(PC, PS4), 멀티 핑 펑(PC, PS4), 멀티 인원 많이 떨어짐(PC), 멀티맵 밸런스 부재(PC, PS4). 그냥 싱글은 만족했습니다. 멀티가 말아먹어서 시공의 폭풍으로 가고있네요.

- ㅈ..잠깐? 리마스터 하려면 93900을 또 내야한다는 말씀입니까? 차라리 안하고 말지요.

- 싱글 엔딩보고 멀티 갔다가 총합 9시간 플탐만세 삭제했음ㅎ 타이탄폴2, 배틀필드가 워낙 잘 나왔음.

- 블옵3가 더 깔끔하고 재미있는 것 같아요. 한글화 아니었으면 걸렀을 듯ㅠㅠ

- 우주닦이.

- 인피니티 워드는 비행기 게임을 만드는 게 어덜까요.

- 싱글은 전례없는 성공작이라고 해도 될 정도로 잘 만들었어요. 분기별 선택에 의해 스토리가 바뀐다면 괜찮았겠지만, 뭐 이런 시도를 했다는 것 자체에 박수를 보내주고 싶군요. 근데 문제는 멀티인데요. 씹폐인이 아니라면 고통받을 수밖에 없는 게임이 되었군요. 게임을 못 만들었다가 아닙니다. 단지 개발자의 의도와 다르게 흘러갔을 뿐이죠. 더 이상 콜옵은 정조준의 묘미를 가지는 게임이 아니게 되었습니다. 힙파이어로 연사력 높은 총 가지고 주루룩 갈기면 무조건 이기는 겜이 되버렸어요... 그리고 블옵3보다 불안정한 퍼포먼스 문제도 존재하고, 넷코드 이상하고.. 이 게임을 콘솔로 한다면 멀티도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PC로는? 엿이나 먹을 멀티입니다.

- 현재 VAC가 지원하지 않는 콜옵입니다. 치터가 정말 많지만 잡을 생각을 안 합니다. 또한 망할 서버 프레임드랍 오류도 고쳐줄 생각을 안 합니다. 포럼에 관리자가 출시 5일만에 나타났습니다. 지금보다 좀더 미래에는 할만한 게임이라 생각합니다만, 현 시점에서는 VAC, 프레임드랍이 해결될 때까지는 구매는 안 하시는 게 좋습니다. 치터가 아예 대놓고 핵을 만들어서 광고를 하더군요. 정말 대단한 게임입니다.

- 엔딩 개뭣같네.

- 다른 분들은 무한로딩 같은 거 걸린다하셨는데 전 다행히 안 걸렸네요. 싱글 슬퍼요...

- 개쓰레기 인피니티 로딩 워페어 환불 ㅅㄱ.

- 최적화만 어떻게 좀 해줬으면 좋겠다. 게임은 겁나 몰입이 잘 되는데 프레임 드랍이 그걸 없애는 기분.

- 그냥 세일할 때 사시는 걸 추천합니다... 스토리도 더이상 나올만한 게 없는 듯... 그래도 나름 싱글 열심히 하려했는데 버그 때문에 짜증이 머리끝까지 올라오네요.

- 게임 자체는 잘 만든 듯. 그런데 고무줄같은 프레임이랑 가장 심각한 무한로딩... 최적화 안 함?

- 이번 콜오브듀티 인피니티 워페어는 미래전을 기반으로 하고 있는 작품이다. 근데 이것들아, 스토리 좀 잘 써라!!! 어!! 젊은놈들 다 디지게 맹들어놓으면 이 할배 슬퍼죽겄다 이놈덜아!!

- 막 엔딩을 보았습니다. 싱글캠페인 진짜 장난 아니네요. 스케일이 다릅니다. 달라요. 우주선 안에서 싸우고 지구에서 싸우고, 화성에서 싸우고, 소행성에서 싸우고, 전투기 몰고 싸우고.. 고퀄리티 그래픽에 고퀄리티 연출. 게임하는 내내 몰입해서 하게 만드네요. 멀티는 제대로 안 해봐서 아직 잘 모르겠네요. 콜옵을 계속 해오던 분들은 이 게임의 멀티가 별로라고 많이들 말씀하시죠. 그러나 저는 너무 재밌게 하고있네요. 배필1을 사놓고 이겜은 대박이군 하면서 플레이하다가, 콜옵하고 나서 배필은 손이 안 가네요ㅎㅎ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