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개/평점] 제발~ 내 공부를 방해하지 마(美女,请别影响我学习) :: 인기 게임의 모든 것! GSI

반응형

[게임 소개/평점] 제발~ 내 공부를 방해하지 마(美女,请别影响我学习)

 

 

 

* 게임 평점 : 9.7/10 (완벽함)

 

* 게임 소개

 - 출시 날짜 : 2024년 3월 29일 (Steam 기준)

 - 개발자 : 蒸汽满满工作室 / 배급사 : 蒸汽满满工作室

 - 지원 언어 : 한국어(인터페이스 및 자막 지원, 음성 미지원), 영어, 중국어 간체/번체, 일본어

 - 장르 : 어드벤처, 인디, RPG, 시뮬레이션, 전략

 - 게임 비평 : 정보없음

 - 수상 : 정보없음

 

* 게임 특징

 - '제발~ 내 공부를 방해하지 마'는 실사형 그래픽을 구현한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여러분은 우연한 상황에 "여자 대학의 유일한 남학생"이 되어, 달콤하고 웃음 가득한 캠퍼스 로맨스 여정을 펼치게 됩니다.

 - 등장인물: 린아(신비로운 정체를 가진 활기 넘치는 소녀), 원란(겉잡을 수 없는 매력을 가진 부드럽고 달콤한 여동생), 소소(솔직한 성격의 소유자 오토바이 여동생), 오양(지성적이고 매혹적인 성숙한 학교 의사), 니코(귀엽고 활달한 러시아 유학생), 백샤오옌(개성 넘치는 오만한 학생회장 누나)

 - 1인칭 시점으로 촬영하여 장면과 상황에 몰입감을 높이고 완전히 현실감 있는 연애 상호 작용을 제공합니다.

 - 다중 분기, 다양한 결말: 다양한 게임 종결 방식으로 전통적인 연애 게임 경험을 깨부숩니다! 단일 여주 결말 외에도 이중 여주 결말, 다수의 결말, 인간의 한계를 도전하는 여대 외로운 늑대 결말 등이 여러분의 탐험을 기다립니다.

 - 플레이 방식 혁신, 다채로운 전개: 일반적인 대화 선택이 이야기에 미치는 영향을 기반으로 '도구' 플레이 방식을 추가하여 플레이어가 장면 탐색, 이야기 대화를 하는 동안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수집하고 이후의 숨겨진 이야기 잠금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 초고품질, 최상의 체험 : 청춘의 기운이 넘치는 캠퍼스 생활에 몰입하여 여섯 가지 다양한 캐릭터의 아름다운 여성 주인공들이 여러분에게 최고의 연애 경험을 선사할 것입니다!

 

* 시스템 요구 사항 (최소 사양)

 - 운영체제 : Windows 10

 - 프로세서 : Intel Core i3-4590 이상

 - 메모리 : 4GB RAM

 - 그래픽 : 정보없음

 - DirectX : 버전11

 - 저장공간 : 20GB 사용 가능 공간

 

* 시스템 요구 사항 (권장 사양)

 - 운영체제 : Windows 10, 11

 - 프로세서 : Intel Core i5-4590 이상

 - 메모리 : 4GB RAM

 - 그래픽 : 정보없음

 - DirectX : 버전11

 - 저장공간 : 20GB 사용 가능 공간

 

* Steam (스팀) 기준 가격 : 9900원


<네티즌 리뷰/후기>

- 오양 선생은 전설이다.

- 오양 쌤 호감도 몰빵해도 최종엔딩은 호감도 부족이라는 버그가 있고 소소는 챕터5 100프로 밀었는데 아이템 드랍 안 돼서 클리어 못 함. 버그라는 거 인지 못 해서 3시간 헤맸다.. 씁...

- 궁금해서 깔아봤는데 전문 번역가한테 맞겨야 할 듯ㅋㅋ 이름이 계속 바뀜.

- 재밌게 잘 즐겼슴다. 저렴한 가격에 볼륨이 꽤 됨 ㅊㅊ. 그리고 양 선생님 졸라 사랑합니다...

- 오양 선생님이 진짜 미쳤네...

- 이 게임은 차은우 시뮬레이터입니다. 차은우의 삶을 경험해보고 배울 수 있죠. 근데 그 경험과 배운 걸 저는 평생 써먹지 못할 거 같네요. 아, 키보드에 비가 내려서 더 쓰기 힘들 거 같습니다.

- 린야 ㅈㄴ 이쁘다.. 진짜 보고 있으니 너무 예뻐서 심장 아프네 ㅅㅂ.

- 진짜 쓰레기 게임입니다. 번역도 개구리고 모태솔로가 여기에서라도 연애 해보겠다고 4시간을 투자했는데 6명한테 다 까였습니다. 자신감이 더 떨어졌습니다.

- 압도적 긍정에는 다 이유가 있다.

- 5장 오양 사진집 한개 어케 먹는지 아시는 분!!

- 포위당했어와 유사한 게임. 개인 차는 있겠지만 배우들도 더 예쁘고 수위도 올라갔다. 한번씩 섹드립도 날린다 스테이지 넘어가는데 호감도가 필요하지 않고 아이템을 통해 특정 루트나 엔딩이 해금되어서 동기부여도 되고 나름 개연성도 있다. 다만 번역이 미흡하고 밀리는 영상이 몇 개 있다. 참고로 원란은 내 여자니까 건들지 말 것.

- 오양 누님 챕터 5 세 가지 가을 꽃 사진첩 얻는 법 아시는 분 계시면 알려주십시오.. 그거 못 찾아서 거품 목욕씬 못 보고 있습니다.. 너무나도 분통합니다.

- 만원도 안 되는 가격이라 기대 안 하고 플레이 해봤는데 생각보다 너무 재밌게 플레이했네요. 플레이 하다 보면 나오는 개그 코드도 저랑 잘 맞아서 웃으면서 로코 한편 가볍게 즐긴 느낌입니다. 다만 5장에서 자막 밀리는 현상이 있는 부분하고 어색한 한국어 자막이 좀 아쉽지만 이 두개만 수정된다면 정말 괜찮은 작품이라고 생각합니다.

- 자막 수정 좀 부탁드립니다. 몰입이 안돼요!

- 오양 선생님 헤으응.

- 게임 점수는 7/10이라고 생각합니다. 미연시류 게임을 좋아해서 발매일을 기다렸다가 게임을 해서 그런지 시작부터 두근대는 마음을 갖고 시작했습니다. 그러다보니 배우들의 얼굴에 정신이 팔려 스토리보다 그냥 비주얼에 정신이 팔려 몰입이 된 거 같은데, 배우들이 직접 연기를 하는 플롯의 특성상 많은 서사를 담을 수 없기에 생기는 문제이지만 개연성의 부족은 어느 정도 용서가 되는 부분입니다. 다만 등장인물들의 밸런스가 심히 망가져있는 느낌은 지울 수가 없습니다. 니코는 사실상 조력자 그 이하 병풍의 느낌에 가깝고 매력적인 서사는 소연에게, 압도적인 체급은 오우양에게 몰빵되어 있다보니 조금 더 하자를 부여해서 등장인물들 간에 밸런스 조정이 더 필요했던 것 같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