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개/평점] 7 Days to Die :: 인기 게임의 모든 것! GSI

반응형

[게임 소개/평점] 7 Days to Die

 

 

* 게임 평점 : 8.8/10 (매우 좋음)

 

* 게임 소개

 - 출시 날짜 : 2024년 7월 26일 (Steam 기준)

 - 개발자 : The Fun Pimps / 배급사 : The Fun Pimps Entertainment LLC

 - 지원 언어 : 한국어,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스페인어-스페인, 이탈리아어, 일본어, 폴란드어, 포르투갈어-브라질, 러시아어, 중국어 간체/번체, 스페인어-중남미, 튀르키예어

 - Steam Deck(스팀덱) 호환성 : 완벽 호환

 - 장르 : 액션, 어드벤처, 인디, RPG, 시뮬레이션, 전략

 - 게임 비평 : 정보없음

 - 수상 : 정보없음

 

* 게임 특징

 - 7 Dats to Die는 냉혹한 아포칼립스 세계에서 좀비들이 지배하는 오픈월드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1인칭 슈팅, 서바이벌 호러, 타워 디펜스, 롤플레잉 게임의 독특한 조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7일마다 몰려오는 좀비 무리와 싸워가며 무기를 업그레이드하고 기지를 보수하며 생존해야 합니다. 무기 제작, 건물 건설, 농사 짓기 등 다양한 요소를 통해 생존을 위한 전략을 짜는 것이 게임의 매력입니다. 다크니스 폴즈와 같은 모드도 있어 게임을 더욱 흥미롭게 즐길 수 있습니다.

 - 생존: 좀비들과의 전투를 통해 생존합니다. 무기를 사용하고, 기지를 보호하며, 음식과 물을 확보해야 합니다.

 - 자원 수집: 나무, 돌, 금속 등의 자원을 수집하여 건물을 짓고 무기를 제작합니다. 손으로 나무를 찍거나 돌을 채굴하여 나무와 돌 자원을 얻을 수 있습니다. 금속은 주로 차로, 창고, 농장 등에서 발견됩니다. 금속을 수집하여 강화된 건물을 짓거나 무기를 제작할 수 있습니다. 채집 도구를 사용하면 자원을 더 효율적으로 수집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도끼로 나무를 베거나 삽으로 땅을 팔 수 있습니다.

 - 건물 건설: 기지를 건설하고 강화하여 좀비들로부터 보호합니다.

 - 농사: 작물을 심고 수확하여 음식을 생산하세요. 농작물은 밭에 심어야 합니다.

 - 무기 제작: 다양한 무기를 제작하고 업그레이드 하세요.

 - 일일 스케줄: 7일마다 몰려오는 좀비 무리에 대비하여 계획을 세웁니다.

 

* 시스템 요구 사항 (최소 사양)

 - 운영체제 : Windows 10 64bit 이상

 - 프로세서 : 2.8 Ghz Quad Core

 - 메모리 : 8GB RAM

 - 그래픽 : 2GB Dedicated Memory

 - DirectX : 버전11

 - 저장공간 : 15GB 사용 가능 공간

 

* 시스템 요구 사항 (권장 사양)

 - 운영체제 : Windows 10 64bit 이상

 - 프로세서 : 3.2 Ghz Quad Core 이상

 - 메모리 : 12GB RAM

 - 그래픽 : 4 GB Dedicated Memory

 - 저장공간 : 15GB 사용 가능 공간

 

* Steam (스팀) 기준 가격 : 47,000원

 - 7 Days to Die - Soundtrack : 110,000원


<네티즌 리뷰/후기>

- 아 2시간 넘었네.

- 멀티 굉장히 재밌습니다. 하지만 정식 출시하고 47000원은 제 생각엔 좀 비싸 보입니다.

- 드디어 우리 돌대가리 셉투다가 '정식출시'라는 것을 공부해왔구나!! 아빠는 정말로 눈물이 난단다ㅠ (26,000원에서 47,000원 뻥튀기 ^오^).

- 아닠ㅋㅋㅋ 왜케 비싸졌어ㅋㅋㅋ 이거 할인할 때 사십쇼ㅋㅋ 1만원대가 적당한 거 같습니다. 정가에 사면 흑우.

- 세일하면 사세요. 6티어 찍으면 할 게 없음. 컨텐츠 증발 게임. 그래도 할 땐 재밌음. 근데 4만원은 아니야.

- 부서지고~ 짓고~ 부서지고~ 짓고~

- 재밌어요. 좀비 머리 팡팡.

- 게임 너무 재미있는데 총기류와 총알 획득을 더 어렵게 해야할 필요가 있을 거 같음. 한번 총이랑 총알 수급이 시작되면 게임이 좀 쉬워짐.

- 굿.

- 얼리 때 친구랑 재밌게 즐길 거 다 즐기고 정출 한다길래 기대 엄청 했는데 바뀐 게 없음. 근데 가격은 올려치기 함. 너무 실망이다.

- 얼엑 때는 재밌었는데 정식 출시 기대를 너무 했나.

- 이게 얼리엑세스가 끝내고 정식 출시한 게임이라고?

- 6티어 아이템 제작 할 수 있게 되고 나선 너무 쉬워짐. 12일에 6티어 풀셋 맞추고 19일에 총 들고 6티어 건물 휩쓸기가 가능. 그래도 생존 겜에서 이만한 건 아직 없는 듯.

- 그나마 RPG 좀비 게임 중 가장 낫다고 보긴 하는데 티어 다 끝내고 지형 다 돌아다니면 할 게 없음.

- 6월에 정출 한다면서 7월 말쯤에 정출하고 그런데 정출 버전이 얼리 때랑 달라진 게 진짜 하나도 없음. 그래 놓고선 정출가는 2배ㅋㅋ 절대 사면 안됨.

- 최적화 이게 진심이냐?? 레알??

- 앞서해보기 상태로 12년동안 유지되었고 최적화가 개똥이긴 해도 파밍 좋아하는 사람들은 좋아할 수밖에 없는 게임... 나름 재미있게 했음. 이제 정발했으니 또 하러 가야지 헤헿ㅎㅎ

- 안해?

- 개인적으로 전세계 좀비게임 다섯 손가락 안에 들어가는 게임.

- (지나가던 뉴비)

- 정식출시 한 거는 좋은데 당장 살 이유는 없음. 세일하면 사람 모아서 사셈.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