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개/평점] The Tenants - Free Trial (더 테넌츠 - 무료 시험판) :: 인기 게임의 모든 것! GSI

반응형

[게임 소개/평점] The Tenants - Free Trial (더 테넌츠 - 프리 트라이얼)

 

* 게임 평점 : 9.4/10 (완벽함)

 

* 게임 소개

 - 출시 날짜 : 2021년 3월 9일

 - 개발자 : Ancient Forge Studio / 배급사 : Frozen District

 - 인기 태그 : 시뮬레이션, 경영, 건설, 유머, 싱글 플레이어, 인디, 샌드박스, 캐주얼, 코미디, 도시 건설, 디자인과 일러스트레이션, 탑다운, 신 게임, 경제, 몰입형 시뮬레이션, 생활 시뮬레이션, 릴랙싱, 전체 이용가, 양식화된, 리플레이 가치

 - 지원 언어 : 한국어, 영어, 폴란드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스페인어-스페인, 일본어, 러시아어, 중국어 간체/번체, 터키어, 헝가리어, 루마니아어, 덴마크어, 네덜란드어

 - 장르 : 캐주얼, 인디, 시뮬레이션

 - 게임 비평 : 정보없음

 - 수상 : 정보없음

 

* 게임 특징

 - 더 테넌츠 - 무료 시험판은 본편과 독단적으로 분리된 프롤로그입니다. 무료 게임이고 정식 버전에서 이용 가능한 몇몇 기능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주요 게임 특징들을 설명하는 줄거리 프롤로그, 첫번째 구역-슬럼가, 첫번째 4명의 세입자들, 작업 시스템, 아기 돌보기 시스템, 집 임대 및 세입자 돌보기, 집 개조하기)

 - 누구와의 계약서에 싸인할 지 신중히 결정하고, 다양한 상황에 대응하세요. 여러분의 세입자가 무슨 일을 벌일 지 알 수 없습니다. 이웃집을 화나게 하거나, 아파트에 불을 지르거나, 경찰 방문이 있을지도요.

 - 아파트를 디자인하고 세입자를 기쁘게 하세요. 칠 벗겨진 페인트를 제거하고, 아파트를 정리하고, 새 가구를 들이세요. 아파트를 더 말끔히 준비할수록 더 많은 임대료를 벌 수 있습니다.

 - 가능한 한 많이 벌기 위해 현명하게 투자하세요. 저렴한 아파트를 검색하여 특가에 사들이세요. 수백만의 수익을 한 방에 올릴 수 있는 위험한 투자를 선호하시나요? 아니면 좀 늦더라도 안전하게 재산을 쌓는 걸 선호하시나요? 선택은 플레이어의 몫입니다.

 - 건물주가 되어 진지한 비즈니스 세계의 모험을 시작하세요. 직접 운명의 주인이 되어 모험과 큰 돈으로 가득한 여행을 준비하세요.

 

* 시스템 요구 사항 (최소 사양)

 - 운영체제 : Windows 7 64bit 이상

 - 프로세서 : Intel Core i3 3200GHz / AMD Phenom Ⅱ X4 955 3.2GHz

 - 메모리 : 4GB RAM

 - 그래픽 : GeForce GTX 650 / AMD R7-260X

 - DirectX : 버전11

 - 저장공간 : 4GB 사용 가능 공간

 

* 시스템 요구 사항 (권장 사양)

 - 운영체제 : Windows 10 64bit

 - 프로세서 : Intel Core i5-8400 / AMD Ryzen 5 1600

 - 메모리 : 8GB RAM

 - 그래픽 : GeForce GTX 970 / AMD Radeon RX 580

 - DirectX : 버전11

 - 저장공간 : 4GB 사용 가능 공간

 

* Steam (스팀) 기준 가격 : 무료

 


 

<네티즌 리뷰/후기>

- 메뉴도 간단하고 재밌네요.

- 칭찬할 점 : 한국어 지원!!! 트라이얼 꽤 괜찮았습니다. 비록 인테리어 점수를 무조건 가격으로 따지는 점이나 신경 쓸 필요 없는 것에 해당되는 아이템, 요소를 평가해 평가 점수가 떨어지는 것 같은 부분을 제외한다면...

- 개같이 설계해도 조건만 맞추면 장땡. 내가 고심해서 인테리어 해도 닥비싼게 최고임. 그점 빼곤 다 ㄱㅊ.

- 한글화 잘 되어있어서 더욱 재미있네요. 약간의 버그(가구 배치를 했는데, 돈은 줄고 가구는 놓여지지 않은..ㅠㅠ)가 있지만, 꽤 재미있습니다. 나오면 바로 구입하려 합니다.

- 정식 발매 하면 바로 삽니다.

- 인테리어겜 좋아하면 추천.

- 집의 내부를 만들어서 렌트를 한다는 것!! 내 마음대로 집에 아이템을 설치해 가격을 높일 수 있는 이런 것들이 매우 재밌습니다.

- 꿀잼.

- 재밌게 플레이 했습니다~ 장점/ 가벼운 그래픽, 간편한 건축, 다양한 캐릭터, 이벤트성 아기 돌보미 시스템과 세입자들의 퀘스트가 재밌습니다. 무엇보다 건축에 쓰이는 색들이 마음에 드네요. 건축 외에 청소, 가구 수리도 할 수 있다는 점이 새롭고 좋습니다. 개인족으로 심즈도 재밌게 했던 사람이라 이런 류의 게임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좋을 거 같네요. 단점/ 추가적으로 컨텐츠가 있지 않은 이상은 반복성 게임으로 지겨움이 느껴질 수가 있습니다. 현재로썬 건축에서 고객의 평가를 좋게 받으려면 값비싼 물건들만 써야하는 게 좀 아쉽네요. 저가의 아이템을 후에도 사용할 수 있게, 저가의 아이템을 원하는 고객이 있으면 좋겠습니다.

- 이 게임 출시되면 학교에 있거나 화장실에 있거나 친구네 집에 있거나 상관없이 다운 받으러 오겠습니다. 다운이 안 되면 구걸하겠습니다.

- 심즈의 집꾸미기판 재밌다.

- 심즈를 하던 제게는 꾸미는 맛은 없어요. 그냥 예쁘지 않은 아이템들 배치하는거... 한글화는 좋은데 예쁜 그래픽이 아니라서 질리네요. 멀미만 안 하신다면 차라리 하우스플리퍼가 더 꾸미는 재미는 있을 것 같아요. 한글화 되어서 좋긴 해요.

- 하우스플리퍼를 멀미 때문에 하지 못했던 분들이 하기 딱 좋은 게임. 엄청 재밌습니다만 필수 요건 다 설치했는데도 완료가 안 되는 버그가 있네요. 완성돼서 나온다면 살 의향 2000프로 있습니다.

- 개꿀 심즈+하우스플리퍼 믹스판.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