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개/평점] Farm Manager 2021 (팜매니저 2021) :: 인기 게임의 모든 것! GSI

반응형

[게임 소개/평점] Farm Manager 2021 (팜매니저 2021)

 

* 게임 평점 : 7.0/10 (양호)

 

* 게임 소개

 - 출시 날짜 : 2021년 5월 7일

 - 개발자 : Cleversan Software / 배급사 : PlayWay S.A., Sim Farm S.A.

 - 인기 태그 : 시뮬레이션, 전략, 인디, 농업, 경영, 자원관리, 도시 건설, 경제, 웅장한 사운드트랙, 전체 이용가, 릴랙싱, 싱글 플레이어, 현실적, 캐주얼, 인벤토리 테트리스

 - 지원 언어 : 한국어, 영어, 폴란드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스페인어-스페인, 중국어 간체, 포르투갈어, 러시아어, 일본어, 터키어, 헝가리어

 - 장르 : 인디, 시뮬레이션, 전략

 - 게임 비평 : 정보없음

 - 수상 : 정보없음

 

* 게임 특징

 - 수리와 보수 및 관리 : 팜매니저 2021에서는 농장의 경영자가 되어 수확량, 직원 만족도, 가축의 건강, 장비의 효율, 작물의 가공 등 다양한 분야를 포괄적으로 관리해야 합니다. 새 토지를 구매하고 버려진 건물의 자재를 활용하여 농장을 확장할 수 있습니다. 더 직관적이고 새롭게 바뀐 인터페이스로 직원 관리가 한결 편해집니다. 레이어 방식으로 농장에서 일어나는 중요 이벤트들을 더 신속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용지와 작물 : 팜매니저 2021에서는 유기농 작물을 포함해서 더 다양한 작물을 재배할 수 있습니다. 샐러리, 당근, 블랙베리, 구스베리, 양파 등 다양한 작물을 재배하세요. 작물의 성장을 관찰하세요. 새로운 메커니즘 덕분에 가용 인원 및 기계를 사용하여 용지를 자동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 농기계 : 다양한 농기계를 활용하여 용지를 관리하세요. 농기계 판매점에서 농기계 구입 및 판매가 가능합니다. 중고 농기계는 할인가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 동물 : 팜매니저 2021에서는 벌, 양, 염소, 닭, 칠면조, 거위, 오리, 소 등을 기를 수 있습니다. 또한 시리즈 최초로 양어장을 설치하고 메추라기, 멧돼지, 타조 사육장도 만들 수 있습니다.

 - 새로운 특수 건물 : 동물병원, 물류 창고, 정비공 차고 등 다양한 특수 건물이 등장합니다! 이는 농장 관리를 한결 수월하게 해줄 것입니다. 물류 센터가 있으면 대량의 자원과 제품을 더 쉽고 빠르게 운송할 수 있습니다. 정비공의 차고에서는 농기계를 수리하여 양호한 상태로 유지합니다. 동물병원의 직원들은 농장의 가축들이 아프지 않게 돌봐줍니다.

 - 계절과 날씨 : 봄철에는 용지를 준비하고 여름철에는 작물을 관리하며, 가을철에는 작물을 수확하고 겨울철에는 온실을 관리하세요. 날씨 또한 농장 운영에 많은 영향을 미칩니다. 폭우나 우박으로 작물 수확에 차질이 생길 수 있으며, 폭풍으로 화재가 발생하여 농장이 파손될 수도 있습니다.

 - 직원 : 상임 직원과 기간제 직원을 고용하세요. 직원 만족도를 유지하여 급여와 초과 근무를 관리하세요. 훈련을 통해 직원의 능력을 기르세요. 휴식 시간도 필요하다는 걸 잊지 마세요. 만족도가 낮은 직원은 언제든지 그만둘 수 있으니 잘 관리해야 합니다.

 

* 시스템 요구 사항 (최소 사양)

 - 운영체제 : Windows 7, 8, 10 64bit

 - 프로세서 : Intel i5-8400, AMD Ryzen 5 2600

 - 메모리 : 8GB RAM

 - 그래픽 : GTX 1050 4GB

 - DirectX : 버전 11

 - 저장공간 : 8GB 사용 가능 공간

 

* 시스템 요구 사항 (권장 사양)

 - 운영체제 : Windows 7, 8, 10 64bit

 - 프로세서 : Intel i7-8700K, AMD Ryzen 5 3700X

 - 메모리 : 16GB RAM

 - 그래픽 : GTX 1660 Ti 6GB

 - DirectX : 버전 11

 - 저장공간 : 8GB 사용 가능 공간

 

* Steam (스팀) 기준 가격 : 20500원

 


 

<네티즌 리뷰/후기>

- 모든 게임이 호불호가 있겠지만 뭐... 저는 아직까지는 할만합니다. 단점은 일 끝나고 집에 와서 또 일한다는 거?

- DLC 빨리 내놔라. 현기증 난다...

- 튜토리얼만 해봤을 때 개인적인 주관으론 게임 자체는 나쁘지 않다.

- 시스템 익숙해지면 할만 함. 그런데 시즌제 직원들 이거 활용 어떻게 하는 건가요. 고용해두면 일 안 하고 탱자탱자 쳐놀고있음.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