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개/평점] Animal Shelter: Prologue (동물 보호소: 프롤로그) :: 인기 게임의 모든 것! GSI

반응형

[게임 소개/평점] Animal Shelter: Prologue (동물 보호소: 프롤로그)

 

* 게임 평점 : 9.1/10 (완벽함)

 

* 게임 소개

 - 출시 날짜 : 2021년 11월 4일 (Steam 기준)

 - 개발자 : Games Incubator / 배급사 : Games Incubator, PlayWay S.A.

 - 인기 태그 : 어드벤처, 캐주얼, 전략, 시뮬레이션, 1인칭, 현실적, 귀여운, 건설, 전체 이용가, 개, 고양이, 경제, 분위기 있는, 인디, 경영, 싱글 플레이어, 오픈 월드, 무료

 - 지원 언어 : 한국어(인터페이스 및 자막 지원, 음성 미지원), 영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스페인어-스페인, 폴란드어, 포르투갈어-브라질, 러시아어, 중국어 간체/번체, 터키어, 일본어

 - 장르 : 어드벤처, 캐주얼, 인디, 시뮬레이션, 전략

 - 게임 비평 : 정보없음

 - 수상 : 정보없음

 

* 게임 특징

 - 강아지, 고양이 등의 친구들을 구원하세요! 동물 보호소 시뮬레이터는 주인을 잃은 동물들을 위한 보호소를 운영하는 게임입니다. 보호소가 원활히 운영되도록 필요한 일들을 처리하면서, 버려지거나 다친 동물들을 위해 얼마나 많은 노력을 기울이는지 직접 느껴보세요.

 - 동물들을 목욕시키세요! 구조자들은 동물들의 건강을 개선하기 위해 많은 조치를 취해야 하는데 좋은 위생을 보장하는 것이 첫 번째입니다. 직접 그들의 발을 깨끗하게 해주고 기분이 좋아지도록 하세요.

 - 동물들을 보호하세요! 모든 동물에게는 약간의 야생적인 면이 있습니다. 이것이 위험한 방식으로 터지지 않도록 책임지고 관리하는 것이 당신의 임무입니다. 동물들을 잘 관리하고 보호소의 평온을 유지하세요.

 - 동물들을 산책시키세요! 과도한 에너지를 모두 소비하는 것보다 신선한 공기를 마시며 산책하는 것이 더 좋습니다. 동물들을 자극하고 즐겁게 해주세요. 그들에게 관심을 주지 않으면 굶주리게 됩니다!

 - 보호소를 확장하세요! 노력이 쌓이고 성공할 때마다 추가적인 도전이 주어집니다. 증가되는 수요에 따라 시설에 투자하고 확장하면서 이러한 도전을 기회로 바꾸세요.

 - 동물들에게 확신을 주세요! 당신의 계획의 궁극적인 목적이자 모든 노력에 대한 가장 보람 있는 결론은 동물들이 새로운 자기 집을 사랑하도록 하는 것입니다. 구조된 동물들을 잘 돌보고 보호소의 방문객들이 이들을 입양하도록 하세요.

 

* 시스템 요구 사항 (최소 사양)

 - 운영체제 : Windows 7 64bit, Windows 8 64bit, Windows 10 64bit

 - 프로세서 : Intel Core i3 3.0GHz

 - 메모리 : 8GB RAM

 - 그래픽 : Nvidia GeForce GTX 780

 - DirectX : 버전11

 - 저장공간 : 4GB 사용 가능 공간

 

* 시스템 요구 사항 (권장 사양)

 - 운영체제 : Windows 7 64bit, Windows 8 64bit, Windows 10 64bit

 - 프로세서 : Intel Core i5 3.4GHz

 - 메모리 : 12GB RAM

 - 그래픽 : Nvidia GeForce GTX 1060

 - DirectX : 버전11

 - 저장공간 : 4GB 사용 가능 공간

 

* Steam (스팀) 기준 가격 : 무료


<네티즌 리뷰/후기>

- 나름 재밌게 했습니다 .버그들이 살짝살짝 보이긴 하는데 아직 정식이 아니니 고쳐서 출시되겠죠.

- 완전 재밌어요. 진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했습니다. 할 게임 없어서 지루하고 고민이시라면 이 게임 완전 추천. 반려동물을 좋아하신다면 더더더욱 추천. 정식으로 나온다면 무조건 사서 한다ㅠㅠ 얼른 나오길.

- 다른 플레이 영상 보니 다 확장 티켓을 살 수 있는 칸이 있던데 왜 저만 안 나올까요.. 건설 업무 전까지가 프롤로그인가요...?

- 프롤로그를 플레이했는데 게임성이나 기능은 엄청 많습니다. 하지만 입양 등록을 해도 신청하는 사람이 없어서 프롤로그를 즐긴 거 같지도 않네요.

- 빨리 정출해주세요. 현기증 나요.

- 한글 번역이 제대로 안 되었네요. 부분적으로 출력되고 있습니다.

- 느낀점 1. 게임이 굉장히 신선합니다. 강아지들의 의식주를 신경 쓰고 보금자리를 찾는 재미가 있으며 동물 보호하시는 분들의 보람을 느껴볼 수 있습니다. 2. 다들 느끼실테지만 힐링 게임입니다. 게임과 노래가 잘 어우러져 있습니다. 3. 아직 프롤로그라 그런지 똥 싸다 만 느낌이 강합니다. 뭔가 더 해보고 싶은 느낌이 강하고 게임을 하게 되면 시간 가는 줄 모릅니다. / 아쉬운점 1. 메일이 정신없이 3~4개씩 와서 정신 사나움. 2. 동물들과 버린 사람 또는 입양하는 사람들의 다양한 스토리텔링이 생기면 좋을 것 같아요. 3. 동물들의 다양한 모션들이 추가되면 좋을 것 같음(동물들 간의 상호작용이 없음) 4. 게임플레이 중간중간에 다양한 이벤트가 있으면 좋을 것 같아요(게임이 심심함). 5. 동물들이 사용하는 다양한 가구들이 생기면 좋을 것 같아요. 나중에는 강아지와 고양이뿐만 아니라 다양한 애완동물들이 추가되면 좋을 듯(동물들의 스토리가 생겨야 동물들의 아픔을 더욱 느낄 것 같아요).

- 고양이 선택해서 전용 변기 사용했는데 맨손으로 클릭하면 손에서 응가가 나와요... 손으로 똥쌌어요... 이런 식으로 무에서 유를 창조하고 싶지 않아요...ㅠㅠ 혼자 하려니 일이 좀 빡세서 개인적으로 멀티 나왔으면 좋겠네요:)

- 귀여운데 똥 ㅈㄴ 쌈.

- 존잼 갓겜.

- 다 좋은데 튕기거나 버튼이 안 눌리고 저장이 사라짐... 흑.

- 힐링 갓겜입니다 ㄹㅇ.

- 귀요미 냥이들. 근데 응가 개 많이 쌈.

- 힐링 갓겜입니다... 강아지랑 고양이들 데려다가 밥 주고 놀아주고 주인 찾아서 보내줄 때까지의 과정이 참 짠하네요.. 비록 지금은 많이 즐기지 못하게 중간에 끝나버리지만, 나중에 완성돼서 게임이 나오면 사서 한번 더 해보겠습니다. 꼭...ㅠㅠ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