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개/평점] Choo-Choo Charles(추추 찰스) :: 인기 게임의 모든 것! GSI

반응형

[게임 소개/평점] Choo-Choo Charles(추추 찰스)

 

 

* 게임 평점 : 9.1/10 (완벽함)

 

* 게임 소개

 - 출시 날짜 : 2022년 12월 9일 (Steam 기준)

 - 개발자 : Two Star Games / 배급사 : Two Star Games

 - 지원 언어 : 한국어(인터페이스 및 자막 지원, 음성 미지원),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스페인어-스페인, 일본어, 폴란드어, 포르투갈어-브라질, 러시아어, 중국어 간체/번체, 이탈리아어, 체코어, 덴마크어, 네덜란드어, 헝가리어, 포르투갈어-포르투갈, 스페인어-중남미, 스웨덴어, 태국어, 터키어, 힌디어, 우크라이나어, 베트남어

 - 장르 : 액션, 어드벤처, 인디

 - 게임 비평 : 정보없음

 - 수상 : SUMMER GAME FEST EDITION 2022 10TH ANNIVERSARY DAY OF THE DEVS OFFICIAL SELECTION, EPIC MegaGrants RECIPIENT

 

* 게임 특징

 - 믿음직스럽고 낡은 기차를 타고 대규모 플레이 구역으로 이동하세요. 구불구불한 선로는 위험하기 때문에 미션을 진행할 때마다 신중하게 계획해야 합니다. 도보로 이동하거나 선로의 방향을 변경할 때는 주의하세요. 찰스가 기다리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 필요에 따라 기차를 업그레이드 하세요. 훔치거나 미션을 완료해서 고철을 찾으세요. 고철은 기차를 죽음의 기계로 탈바꿈하는 데 사용됩니다.

 - 마을 주민들에게 도움을 받으세요. 찰스 파괴에 필수적인 고성능 무기와 아이템에 대한 보답으로 정착민들을 도우세요.

 - 찰스와 전투하세요. 주요 퀘스트를 완료하고 찰스를 필멸의 결투로 소환하세요. 충분한 힘, 화력, 능력이 있다면 찰스의 적수가 될 수 있습니다.

 

* 시스템 요구 사항 (최소 사양)

 - 운영체제 : Windows 7 64bit

 - 프로세서 : 2.5GHz Quad-core Intel or AMD 프로세서

 - 메모리 : 4GB RAM

 - 그래픽 : NVIDIA GeForce 470 GTX, AMD Radeon 6870 HD

 - DirectX : 정보없음

 - 저장공간 : 3GB 사용 가능 공간

 

* Steam (스팀) 기준 가격 : 21,500원


<네티즌 리뷰/후기>

- 퀄리티 : 3/5. 싸움씬 : 5/5. 난이도 1/5(쉬움). 재미 1/5. 싸움씬은 잘 만들었는데 재미가 없고 너무 쉬워요. 오래 기다린 게임 치고는 너무 아쉬움. 결말 궁금해서 끝까지 했는데 딱히 뭐 없음. 걸린 시간 : 2.2시간.

- 하루만에 모든 퀘스트 깰 수 있는 게임. 하루만에 모든 도전과제를 깰 수 있는 게임. 하루만에 엔딩을 볼 수 있는 게임. 하루만에 삭제할 수 있는 게임!

- 갓 신작 공포겜이라서 바로 사서 했어요~ 버그도 없고 오픈월드라서 미션 하나하나 깨면서 하는 게 정말 재밌었어욤~ 생각보다 엄청 무섭진 않지만 긴장감은 충분했습니다. 츄츄찰리 추천합니당~ 브금도 좋아요. 근데 좀 비싼 거 같아요.

- 트레일러에서 발전하지 않음.

- 가격에 비해 플레이타임이 짧다구요? 대화 최대한 스킵하고 스피드런을 하고 나니까 1시간 40분만에 기차를 풀업시켜 찰스를 죽일 수 있었습니다. 네, 무료로 잘 즐기고 갑니다.

- 그래픽도 나쁘고 게임도 뭔가 만들다 만 것처럼 엉성한데 최적화가 잘 안 된 건지 퍼포먼스가 심각하네요.

- 겜이 조금 덜 만들어진 것 같습니다...

- 제발 이게 정식 버전이 아니라 얼리엑세스 10% 완성 버전이라고 말해줘. 값도 비싼데 졸라 텅 비어있잖아.

- 제가 생각했던 그런 스토리가 풍부한 게임이 아니였네요ㅠㅠ

- 에휴...

- 뭔가 여러가지 재료를 수집하고 기차를 업그레이드 하는 게임인 줄 알았는데 그렇지 않아요. 기차 업그레이드 재료는 딱 고철 뿐이고, 메인퀘로 3개 종류의 무기를 얻을 수 있는데 무기별로 따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것도 아닙니다. 굉장히 컨텐츠가 부족하구요. 그렇다고 스토리가 재밌는 것도 아니네요. 찜 해놓고 오랫동안 기다려 왔는데 너무 아쉽습니다.. 오픈월드라기에는 뭔가 할 게 너무 없네요.

- 재밌게는 했습니다... 문제는 가격대비 플레이타임이 짧아도 너무 짧습니다. 모든 퀘스트를 다 완료하며 플레이를 진행했지만 3시간 컷이 나오네욤... 심할 정도로 컨텐츠가 부족합니다. 게임 자체는 추천드리지만 이 가격에 구매하시는 건 절대 비추합니다. 나중에 할인할 때나 해보시길 추천드려욤... 반값 할인은 기본적으로 깔아야지만 플타임이 이해가 가는 가격입니다.

- 진짜 명작에 명작. 개재미있고 원래 미션을 주는 NPC들은 뇌절퀘스트가 많은데 이건 흥미롭고 재미가 있음. 진짜로 비싼 돈 주고 사도 됨 ㄹㅇ. 근데 개인 취향이 있으니깐 그건 주의. 그리고 스포는 역시 안돼~ 직접 경험하세요.

- 칼리스토보다 잘 만듬.

- 재미가... 있나?? 예이 추추 찰스 뿌뿌.

- 오픈월드에서 바닥에 있는 고철을 모으거나, NPC 퀘스트 보상으로 주는 고철을 모아 무기와 기차를 업글하는 게임. 찰스는 갑자기 튀어나옴. 잼씀.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