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개/평점] NanoApostie (나노사도) :: 인기 게임의 모든 것! GSI

반응형

[게임 소개/평점] NanoApostle (나노사도)

 

 

* 게임 평점 : 9.3/10 (완벽함)

 

* 게임 소개

 - 출시 날짜 : 2024년 9월 12일 (Steam 기준)

 - 개발자 : 18Light Game Ltd. / 배급사 : PQube

 - 지원 언어 : 한국어, 영어, 중국어 번체/간체, 프랑스어, 독일어, 스페인어-스페인, 포르투갈어-브라질

 - 장르 : 액션, 인디

 - 게임 비평 : 정보없음

 - 수상 : SXSW SYDNEY 2024 Games Festival Official Selection

 

* 게임 특징

 - 여러분은 나노 기술을 활용하여 다양한 도전을 극복하고, 적들과 싸우며 퍼즐을 해결해야 합니다!

 - 게임플레이 : 나노 기술을 활용한 다양한 능력과 무기를 사용하여 적을 물리치고 퍼즐을 해결합니다.

 - 스토리 : 미래의 세계를 배경으로 나노 기술을 둘러싼 음모와 비밀을 파헤치는 이야기가 전개됩니다. 음지의 연구 시설 깊숙한 곳에서 실험체로 태어난 소녀 '아니타'에게는 자의식 있는 나노 머신 '어포슬'이 이식됐습니다. 아니타는 악몽 같은 감옥에서 탈출할 길을 찾으면서 나나이트 동료들과 힘을 합쳐 위험한 프로토타입 생체 병기들을 무찔러야 합니다.

 - 그래픽 : 코퀄리티의 그래픽과 세밀한 디테일로 몰입감을 높입니다.

 - 전투 : 도끼를 든 기계, 불을 토하는 괴수, 염동력을 쓰는 괴물과 치열한 싸움을 벌이고 잔혹하게 처치하세요.

 - 다단계 전투 : 무시무시한 생체 병기들은 위협을 느끼면 비상 모드에 들어가 한층 더 흉악해지며, 적을 학살하기 용이하도록 주변 환경을 바꿔버리기도 합니다.

 - 파괴 지점 시스템 : 어포슬의 나나이트를 활용해 '파괴 지점'이라고 불리는 구조적 약점을 파악한 다음 상대의 약점을 파고들어 결정타를 날리세요.

 - 챌린지 시스템 : 졸개 무리를 격파하는 것부터 파쿠르 챌린지에서 기술을 뽑내기까지, 다양한 과제를 완수해 스킬 포인트를 얻으세요.

 

* 시스템 요구 사항 (최소 사양)

 - 운영체제 : Windows 10

 - 프로세서 : 2.8 GHz Dual Core CPU

 - 메모리 : 4GB RAM

 - 그래픽 : GeForce GTX 660 2GB VRAM

 - DirectX : 버전11

 - 저장공간 : 2.5GB 사용 가능 공간

 

* 시스템 요구 사항 (권장 사양)

 - 운영체제 : 64bit 운영체제

 - 프로세서 : 64bit 프로세서

 

* Steam (스팀) 기준 가격 : 27,290원


<네티즌 리뷰/후기>

- 짧은 거 빼고 다 괜찮은 듯.

- 플탐 10~15시간 대였으면 하는 생각. 하지만 굉장히 재미있었습니다.

- 나만 고통 받을 수 없지.

- 재밌는데 너무 짧음. 40~50% 정도 할인 정도면 살 만할 듯.

- 만오천원 이하일 때 살 것.

- 일단 재밌음. 재밌는데 가격에 비하면 이 가격에 이 정도 분량은 좀 많이 아닌 거 같음. 40~50% 할인할 때 구매하는 걸 추천함.

- 처음에는 픽셀아트 전투스타일 연출이 마음에 들었지만 특정 기술 해금 후부턴 굉장히 쉬워짐. 너무 적은 분량과 플레이타임. 그에 비해 너무 창렬한 가격.

- 재미있는데 너무 짧아요.

- 재미는 있는데... 분량이 너무 적다. 추천하기 진짜 애매하네. 보스러시 환장하는 거 아니면 굳이 살 필요는 없을 듯. 한 40~50% 할인할 때 사세요.

- 픽셀 그래픽의 보스러시 패링 회피 게임! 데모 버전 때부터 점찍어두었지만 역시나 욕이 나올 거 같은 이 난이도...!? 근데 보스 숫자가 생각보다 적은 것 같다...? 도전 과제 기준으로 정녕 5명인가? 볼륨에 비해서는 가격이 상당히 높은 거 같기도 한데... 일단 기본적인 패는 맛, 피하는 맛, 공략하는 맛, 좌절하는 맛(?)은 다 있으니 할만은 하나 가격대비 볼륨은 조금 고민해봐야 할 듯(할인 없이 2.7이라니.. 흠...?). 가격 조정만 조금 하면 좋지 않을까 생각한다. 깔끔한 픽셀 그래픽에 모션들 또한 자연스러워서 좋았고 보스들도 불합리한 건 없이 많으면 두세개 패턴 섞으면서 페이즈 넘어가는데 난이도 고민은 꽤 한 것 같다. 패는 맛은 인정! 다만 쓸데없는 트레이닝을 없애고 좀 더 플탐의 시간을 늘리는 게 더 좋지 않았을까? 진짜 최대 단점은 게임 볼륨인 듯! 아쉽다! 그거 말고 딱히... 아! 차지 공격 좀 씹히지 마라. 열 받는다!! 난 분명히 좌클 누르고 있었다고!!ㅋㅋ 요 정도..ㅋㅋ

- 겁나 어렵네 ㅅㅂ.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