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개/평점] LOVE FLUTE (러브 플루트) :: 인기 게임의 모든 것! GSI

반응형

[게임 소개/평점] LOVE FLUTE (러브 플루트)

 

* 게임 평점 : 9.0/10 (완벽함)

 

* 게임 소개

 - 출시 날짜 : 2021년 10월 2일 (Steam 기준)

 - 개발자 : TALESSHOP Co., Ltd. / 배급사 : TALESSHOP Co., Ltd.

 - 인기 태그 : 캐주얼, 비주얼 노벨, 귀여운, 애니, 드라마, 로맨스, 풍부한 스토리, 인디, 싱글 플레이어

 - 지원 언어 : 한국어(인터페이스, 음성, 자막 지원)

 - 대상등급 : 12세 이용가

 - 장르 : 캐주얼, 인디

 - 게임 비평 : 정보없음

 - 수상 : 정보없음

 

* 게임 특징

 - 러브 플루트는 캐주얼 게임과 함께 재미있는 이야기를 즐기는 게임입니다. 밴드를 키우며 수익을 증가시키기 위해 악기와 가구를 구입하고 새로운 악보를 수집하세요. 스토리는 전문 성우가 녹음한 웰메이드 비주얼 노벨로 책 1권 이상의 분량을 보장합니다.

 - 시놉시스 : 나는 대학가에서 피아노 연주를 하는 아마추어 버스커다. 어느 날 신비한 플루트 소리와 함께 대학가의 처녀 귀신이 나를 찾아온다. 귀신은 나에게 자신의 한을 풀어달라면서 같이 공연을 하고 싶다고 제안한다.

 - 무명 피아노 버스커를 키워서 유명하게 만들자!

 - 거리 버스킹을 한 수익으로 가구와 악기를 구입하자!

 - 귀여운 귀신과 함께하는 감동적인 비주얼 노블!

 - 전문 성우의 히로인 풀보이스 게임!

 

* 시스템 요구 사항 (최소 사양)

 - 운영체제 : Windows XP 이상

 - 프로세서 : Intel Core 2 Duo 이상

 - 메모리 : 1GB RAM

 - 그래픽 : 64MB 이상

 - DirectX : 버전11

 - 저장공간 : 1GB 사용 가능 공간

 

* 시스템 요구 사항 (권장 사양)

 - 운영체제 : Windows XP 이상

 - 프로세서 : Intel Core 2 Duo 이상

 - 메모리 : 1GB RAM

 - 그래픽 : 64MB 이상

 - DirectX : 버전11

 - 저장공간 : 1GB 사용 가능 공간

 

* Steam (스팀) 기준 가격 : 10000원


<네티즌 리뷰/후기>

- 전작은 유튜브나 인터넷으로 봤지만 러브플루트를 직접 플레이 해보니 정말 재밌고 후유증이 남는 작품이네요. 제가 생각하기에 모든 엔딩은 잘 뽑았다고 생각해요. 일러나 성우, 그리고 연출까지 정말 재밌게 보고 느꼈습니다. 다음 작품이 기대되네요!

- 아주 재밌게 플레이 했습니다. 만드시느라 고생하셨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작품 많이많이 만들어주세요. 감사합니다~

- 아무도 듣지 않는 음악을 억지로 연주하며 고생한 주인공인데 이 정도 보상은 받아야지. 그래서 연우와의 해피엔딩은 어디 있나요.

- 트루엔딩도 좀 그런데 노말엔딩이 진짜 어질어질함. 그래서 연우 루트는 언제 나옴??

- 사운드 트랙 내놔.

- 캐릭터의 개성과 스타일이 마음에 들었고 노래까지 완벽하나 플레이 타임이 4.5시간이여서 아쉽고 DLC는 안 나올 거 같은 깔끔한 엔딩이었지만 DLC가 있으면 좋겠다.

- 엔딩곡 음원 나올 때까지 숨 참는다 흡!

- 그럭저럭 재밌긴 함. 하지만 할인할 때가 아니면 만원의 값어치를 하는진 잘 모르겠음. 평소에 이 회사 게임 해본 분은 해도 좋을 듯. 입문하실 거면 할인 때 사셈.

- 굿 엔딩이 트루엔딩 같은 게임... 굿 엔딩이 그나마 트루엔딩보다 나았다... 다 좋았지만 트루엔딩이 너무 부실한 것. 그래도 재미있었습니다.

- 단편만화 보는 느낌으로 즐기기 좋은 게임.

- 썸썸편의점이나 기적의 분식집 만큼의 플레이타임은 아니지만 나름 재미있게 했다. 플탐도 짧은 편이며 테샵 입문용으로 해도 무방. 다만 대사가 좀 오글오글한 거 같다(개인적인 내 생각). 연우 DLC 좀...

- 테일즈샵 다른 게임들은 유튜브로만 봐서 정확한 비교는 불가능하겠지만 테일즈샵 입문용으론 좋은 듯.

- 성우분들 연기도 좋고 스토리도 나쁘지 않아 한번 해보는 것도 나쁘지는 않다. 추천한다.

- 생각보다 엔딩까지 빨리 끝나서 아쉬운 갓겜.. 도전과제 100% 달성하는 것도 5시간보다 적게 걸렸다. 당장 DLC "해줘".

- 귀신은 됐으니까... 연우를 데려오든가. 아니면 아델라를 데려오든가.

- 테일즈샵은 당장 사운드트랙과 연우 DLC를 내놓아라!!

- 와! 귀신 아시는구나? 정말 무.섭.습.니.다.

- 스토리 좋았어요. 이번에도 좋은 작품이에요. 근데 인간님아 거리는 거 오글거려요.

- 브금밖에 생각 안 난다. 브금이 너무 좋아...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