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개/평점] Steep (스팁)
* 게임 평점 : 7.9/10
* 게임 소개
언제나 깨끗한 눈으로 가득한 알프스의 거대한 설원을 질주하세요. 도전으로 가득한 새로운 지역인 알래스카 무료 업데이트의 미대륙에서 야성을 개척하세요. 산이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벨트를 매고 장비를 착용해 뛰어드세요.
* 게임 특징
- 질주하세요! 스키, 윙수트, 스노우보드, 패러글라이더로 세계 최고의 산을 정복하세요.
- 모두와 함께 잊을 수 없는 순간을 만드세요! 싱글이나 멀티플레이어로 긴장감과 아드레날린이 샘솟는 순간을 함께하세요.
- 산이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알프스의 거대한 설원에서 나만의 코스를 개척하고 최고의 라인을 친구와 공유하세요.
- 기술을 시험해보세요! 멋진 도전으로 여러분이 진정한 설산의 왕이란 걸 증명하세요.
- 모든 걸 공유하세요! 소셜 미디어에서 최고의 스턴트 순간을 공유하세요.
-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지속적인 인터넷 연결이 필요합니다.
* 시스템 요구 사항 (최소)
- 운영체제 : Windows 7 SP1 / Windows 8.1 / Windows 10 (64 bit)
- 프로세서 : Intel Core i5 2400S 2.5GHz / AMD FX-4100 3.6GHz
- 메모리 : 6 GB RAM
- 그래픽 : GeForce GTX 560TI / Radeon R7 260X
- DirectX : 버전 11
- 네트워크 : 초고속 인터넷 연결
- 저장공간 : 25GB 사용 가능 공간
- 사운드카드 : DirectX compatible sound card with latest drivers
- 추가 사항 : 지원하는 그래픽카드 - NVIDIA GeForce GTX660 이상, GeForce GTX700/900/1000 시리즈, AMD Radeon R9 260X 이상, AMD Radeon R9 300 시리즈, Fury 시리즈. (노트북 버전은 공식 지원하지 않음)
* 시스템 요구 사항 (권장)
- 운영체제 : Windows 7 SP1 / Windows 8.1 / Windows 10 (64 bit)
- 프로세서 : Intel Core i7 3770K 3.5GHz / AMD FX-8350 4.0GHz
- 메모리 : 8 GB RAM
- 그래픽 : GeForce GTX 370 / Radeon R9 390
- 네트워크 : 초고속 인터넷 연결
- 저장공간 : 25GB 사용 가능 공간
- 사운드카드 : DirectX compatible sound card with latest drivers
- 추가 사항 : 지원하는 그래픽카드 - NVIDIA GeForce GTX660 이상, GeForce GTX700/900/1000 시리즈, AMD Radeon R9 260X 이상, AMD Radeon R9 300 시리즈, Fury 시리즈. (노트북 버전은 공식 지원하지 않음)
<네티즌 리뷰>
- 재밌음. 정말 재밌음. 다만 6만원 값어치를 하는 지는 글쎄? 확실히 잘 만든 게임이고 사운드트랙도 너무 좋은데, 소비자 입장에서는 너무 비싸요. 33% 세일만 해도 바로 삽니다.
- 게임도 좋고 다 좋은데 브금이 너무 좋다.
- 재미와 자유도, 화려한 환경과 사실적인 액션. 아직은 걸음마 단계지만 곧 뛸 것이고 날아다닐 것임을 의심하지 않는다. 장점 : 그래픽, 광활하고 사실적인 오픈월드, 액션 그리고 액션. / 단점 : 반복적으로 느껴지는 도전과제, 버그를 악용한 플레이어들의 상위 랭크. / 기대점 : 다양한 익스트림 스포츠의 추가, 지역의 확장, VR을 이용한 플레이.
- 미친 갓겜입니다. 모두 이 겜을 구입하십시오! 브금, 그래픽, 재미 뭐 하나 빠질 게 없습니다. 영못알도 괜찮아요! 하다보면 어느샌가 내 어깨에 수북히 쌓여져있는 하-얀 눈을 볼 수 있습니다. 아이 추웡.
- 보드 타러가고 싶은데 못 가서 산 게임입니다. 스키나 보드 좋아하시는 분들 하시면 정말 재미있으실 거예요. 비록 한글화가 안 되어있고, 불편한 인터페이스가 있긴 하지만 눈 갉아먹는 소리와 귓가를 스치는 바람소리로 힐링되는 기분입니다. 비록 본체는 평지 점프도 못 하는 관광보더지만, 게임속 캐릭터는 하늘을 날아다니면서 대리만족을 시켜주네요.
- 지난 겨울 스키장에 가지 못해서 너무 아쉬웠는데 이 게임 때문에 아쉬움이 조금이나마 해소되었습니다. 시원시원하게 설원 위를 내 마음대로 활강해보세요!! 유저 인터페이스가 상당히 특이해서 조금 불편할 수 있습니다. 1인칭 시점으로 플레이 시 멀미 유발 가능성이 있습니다. 유비소프트입니다. 주의하세요.
- 4만원 주고 샀는데 4만원 값 한다. 재밌다. 마음에 안 드는 점이 있다면 이 게임에서는 바위 위에 서있어도 G-Force가 올라가는 걸 보니 우리가 아는 중력가속도가 아닌 다른 G-Force인 거 같다. 그리고 카메라를 움직일 수 없어 약간 불편하다.
- 골드에디션 유저입니다. 골드 에디션에는 게임과 다음 내용을 이용할 수 있는 시즌 패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추가 스포츠, 도전, 의상이 포함된 DLC 팩 3개 (그딴 거 없습니다. 있어도 다 똑같습니다.), 10000크레딧(금방 모입니다.), 보너스 헬리콥터 티켓(겁나 쌉니다. 그냥 돈 모아서 사세요.), 전용 재밌는 의상(하나도 재미없습니다.)
- 스위스에서 보드 타는 느낌을 들게 해주는 게임~!
- 최고예요... 이번 겨울에 스키장 못 간 한을 조금이나마 달래봤네요.
- 언제나 깨끗한 눈으로 가득한 알프스의 거대한 설원을 질주하면서 다양하고 획기적인 방법으로 자살을 하는 게임 Steep! 정해지지 않은 코스를 달리며 이리 구르고 저리 구르다보면 어느 사이엔가 레벨이 올라있는 자신을 볼 수 있습니다. 자신이 달린 코스를 그대로 챌린지로 만들 수 있다는 것도 좋은 점인 것 같고, 친구들과 그룹을 만들어 달리면 서로의 몸개그를 보며 크게 웃을 수 있습니다.
- 그냥 딱 첫 느낌이 더 크루.
- G-Force = Stress.
- 이야 일단 2시간 정도 해 본 플레이는 진짜 갓이다 라는 말밖에 없어요. 실제로 알프스에서 달리는 느낌. 크으 대리만족이군요. 제 취향을 정확하게 겨냥한 게임입니다. 심심한 주말엔 이 겜을 Steep! 참고로 이 겜은 썰매까지 나오면 즈으으응말로 갓갓갓 외쳐 Steep!
- 딱히...
- 왜 전 실행이 안 되죠?
- 축구 외에 스포츠 게임은 오랜만이라 신선한 플레이를 기대하였는데... 이게 뭐야ㅋㅋ 그냥 오픈월드 게임에서 계속 이동만 하는 느낌임. 개인적인 평가이긴 하지만 내 주관적인 평가로는 값어치를 못 하는 게임이다... 괜히 질렀다..ㅋㅋ
- 게임 자체는 재미있으며 흥미롭다. 허나 게임이 의도한 게 무엇이냐. 익스트림 스포츠이다. 하지만 망할 G-포스라는 중력값이 존재한다. 바닥에 착지할 때마다 일정 게이지가 소모되면서 스포츠를 경험하는 캐릭터에 무리가 오는 시스템이다. 그런데 게임 내의 점수들은 하늘같이 높은데 묘기를 부리며 점수를 얻어야하는 반면에 G-포스 게이지가 턱없이 빨리 떨어진다. 그럼 자주 넘어지며 바닥으로 나뒹굴며 점수가 초기회되어 짜증을 유발한다. 심지어 커스터마이징에 G-포스 계수를 줄여주는 옵션도 없다. 그냥 다 옷이다. 게임 내의 언락 제품이 있는데 일정 이상의 점수 목표치를 달성해야 얻는 조건식이다. G-포스 게이지가 나쁘단 건 아니다. 하지만 도전능력마저 상실케하는 뭣같은 시스템이다. 패치를 하지않거나 옷에 옵션을 부여하지 않는 이상 이 거지같은 게임은 알프스 산맥에서 깊은 빡침을 느낄 수 있는 게임이다. 근데 정작 본인은 재미있게 플레이중...
'[정보] BEST 인기 게임 소개'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게임 소개/평점] Scrap Mechanic (스크랩 메카닉) (0) | 2017.04.20 |
---|---|
[게임 소개/평점] Hyper Light Drifter (하이퍼 라이트 드리프터) (0) | 2017.03.30 |
[게임 소개/평점] Fallout Shelter (폴아웃 쉘터) (0) | 2017.03.30 |
[게임 소개/평점] Super Meat Boy (슈퍼 미트 보이) (0) | 2017.03.28 |
[게임 소개/평점] Warframe (워프레임) (2) | 2017.03.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