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개/평점] Police Simulator: Patrol Officers(폴리스 시뮬레이터: 패트롤 오피서) :: 인기 게임의 모든 것! GSI

반응형

[게임 소개/평점] Police Simulator: Patrol Officers(폴리스 시뮬레이터: 패트롤 오피서)

 

 

* 게임 평점 : 8.5/10 (매우 좋음)

 

* 게임 소개

 - 출시 날짜 : 2022년 11월 11일 (Steam 기준)

 - 개발자 : Aesir Interactive / 배급사 : astragon Entertainment

 - 지원 언어 : 한국어(인터페이스 및 자막 지원, 음성 미지원), 영어, 독일어, 중국어 간체/번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스페인어-스페인, 일본어, 폴란드어, 러시아어, 터키어, 포르투갈어-브라질

 - 장르 : 시뮬레이션

 - 게임 비평 : 정보없음

 - 수상 : 정보없음

 

* 게임 특징

 - 브라이튼에 어서 오세요! 가상의 미국 도시를 담당하는 경찰이 되어 일상을 경험해 보세요. 위반 사항을 읊어주거나, 주차 위반 딱지를 끊는 등의 일부터 시작해 더 많은 임무를 해보세요. 브라이튼 지역을 제대로 파악하고, 근무 시간 중 범죄에 맞서 싸우며 일상적인 경찰의 업무를 처리하세요. 항상 강인하면서도 공정한 경찰이 되어야 합니다. 법을 준수하며 많은 경험치를 쌓아 더 많은 지역과 지구, 임무를 잠금 해제하세요.

 - 이 게임에서는 교통 흐름과 교통사고가 랜덤으로 발생하는 동적 교통 시스템과 근무 중 무작위로 발생하는 긴급 상황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즉시 대응할 수 있도록 준비해두세요! 브라이튼의 오픈월드 속에서 순찰할 지역을 선택해 안전을 유지하세요. 여러 지역으로 이루어진 3개의 구역을 순찰하세요. 시내의 고층 빌딩부터 브릭스톤의 역사적 건물에 이르기까지 각각 특색이 있죠!

 - 진행하며 새로운 구역을 잠금 해제하면 추가 임무도 공개됩니다. 범칙금 부과 임무와 주차 위반 차량 적발부터 시작해 보세요. 눈앞에서 발생할 수 있는 사고를 처리할 준비도 되어 있어야 합니다. 생동감 넘치는 도시에서 다양한 임무를 만나게 될 겁니다. 지역 공원에 자리 잡은 마약상을 저지하거나, 불법으로 벽에 그림을 그리는 그라피티 범법자를 추적하세요. 버스 정류장을 차 한 대가 가로막고 있는 수준의 일이더라도 말입니다. 당신에겐 모든 임무를 해결해야 할 책임이 있습니다.

 - 직관 시스템을 통해 경찰은 목격자 심문을 진행하는 동안 중요한 단서를 포착하여 상황을 바로 해결할 수도 있습니다. 모든 이야기와 행동에 주의를 기울여야 하는 이유죠. 이 게임은 더욱 진짜 같은 경험을 원하는 숙련된 플레이어를 위한 시뮬레이션 모드와 브라이튼의 거리를 좀더 느긋하게 순찰하고 싶어 하는 캐주얼 모드를 제공합니다.

 - 사고, 과속 차량, 교통 정체, 신호 위반 등 기타 교통 위반 상황을 유기적으로 생성하는 교통 시스템.

 - 각각 개성 있는 여러 지역으로 이루어진 3개의 구역.

 - 교통사고, 주차 규제, 긴급 호출, 마약상, 그라피티 범법자 찾기 등 다양한 임무.

 - 구역, 차, 모드 잠금 해제하기(일반 및 자유 순찰)

 - 캐주얼 및 시뮬레이션 게임 모드

 - 싱글 및 멀티플레이어 모드

 - 경찰 제복과 차량 텍스처 모딩 지원

 

* 시스템 요구 사항 (최소 사양)

 - 운영체제 : Windows 10 64bit

 - 프로세서 : Intel Core i3-2120 이상

 - 메모리 : 8GB RAM

 - 그래픽 : NVIDIA GeForce GTX 760 2GB VRAM 이상

 - 네트워크 : 초고속 인터넷 연결

 - 저장공간 : 12GB 사용 가능 공간

 

* 시스템 요구 사항 (권장 사양)

 - 운영체제 : Windows 10 64bit

 - 프로세서 : Intel Core i7-4790 이상

 - 메모리 : 16GB RAM

 - 그래픽 : NVIDIA GeForce GTX 1060 6GB VRAM 이상

 - 네트워크 : 초고속 인터넷 연결

 - 저장공간 : 12GB 사용 가능 공간

 

* Steam (스팀) 기준 가격 : 31000원

 - Police Simulator: Patrol Officers: Urban Terrain Vehicle DLC : 3300원


<네티즌 리뷰/후기>

- 일단 한글 지원에 높은 점수를 드리면서 진짜 경찰된 느낌이라 개꿀잼.

- 재밌네요~ 경찰 무전이 다양했으면 좋겠는데 많이 추가되겠죠.

- 서장님 죄송합니다.

- 재밌음.

- 게임성 자체는 상당히 괜찮으나 조작감이 생각 외로 안 좋고 차량 관련 된 버그들 수정이 시급함.

- "퇴근 시켜줘 시뮬레이터". 장비 하나씩 열어가면서 플레이 하게 되는데 그 과정이 너무 지루해서 퇴근만 기다리게 됩니다. 처음엔 신선하고 재밌지만 1시간 만에 상해버리는 폭염 속 차 안에 둔 우유 같은 게임. 허접한 AI, 마네킹들이 걸어다니는 듯한 생기 없는 도시 때문에 몰입이 깨지는 건 덤. 커스터마이징이나 장구류 업그레이드라도 있었으면 좋았을 텐데... 번역위원회 유튜브 같은 거 챙겨보는 사람들은 실망할 가능성이 큽니다. 50% 세일할 때 구매하세요. 31000원은 너무 비싼 것 같습니다. 스팀 짬밥으로 아 이건 아닌 것 같다 라고 본능적으로 느끼고 빠르게 강제종료 후 1시간 59분 플레이하고 환불 받았습니다.

- ㄹㅇ 버그 겁나 심함. 그리고 아직 개발이 안 됐다는 게 느껴짐.

- 한글화로 더 재밌어졌으나 게임을 플레이하다가 약간의 버그로 불편을 겪을 때가 있다. 하지만 재밌음이 더 많기에 강추.

- 너무 현실을 그대로 때려박은 갓겜.

- 개똥겜. 첨엔 재밌는 거 같지만 무수한 반복과 개같은 버그, 그래픽 버그.

- 버그만 아니면 진짜 재밌음. 근데 버그가 게임을 망치고 있음. 그냥 무시하고 하려고 해도 신호에 걸린 차가 멈춰서 자동으로 교통 체증이 일어난다거나 차가 하늘로 사라진다거나 등등의 여러 가지 버그가 있음. 게임 잘 만들었는데 진짜 아까움...

- 버그가 많음.

- 나도 케익 먹고 싶어염...

- 5600X, 2060, 16GB 램으로도 계속 끊김. 안해.

- 다 좋은데 버그가 너무 많아요. 사고 났다길래 가보니 사람들이 차 위에 다 올라가 있다던가 앞유리 깨진 채로 주행하길래 멈춘 다음 면허증 달라고 하니까 갑자기 차가 뿅 하고 사라지고, 멀티 하면 막 튕기고, 순찰차 엔진소리 안 들리고, 갑자기 운전석에서 옆좌석으로 이동되고, 2명이 멀티하고 있는데 왠 이상한 경찰 NPC가 갑자기 옆자리에 뿅 하고 생겨나서 친구 못 타고. 버그가 매우 많아요. 버그를 좀 많이 고치면 다른 사람한테 추천할 만합니다.

- 업데이트 할수록 임무의 가짓수도 늘어나고, 차량이나 맵도 계속 추가되고, 움직임이나 최적화도 점점 부드럽게 발전되어 가고, 아직 초기 단계인 지금도 충분히 할 게 많은 매력적인 경찰 시뮬 게임이라고 생각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