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개/평점] 수어사이드 스쿼드: 킬 더 저스티스 리그 (Suicide Suqad) :: 인기 게임의 모든 것! GSI

반응형

[게임 소개/평점] 수어사이드 스쿼드: 킬 더 저스티스 리그 (Suicide Suqad)

 

 

* 게임 평점 : 8.5/10 (매우 좋음)

 

* 게임 소개

 - 출시 날짜 : 2024년 2월 3일 (Steam 기준)

 - 개발자 : Rocksteady Studios / 배급사 : Warner Bros. Games

 - 지원 언어 : 한국어(인터페이스 및 자막 지원, 음성 미지원), 영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스페인어-스페인, 아랍어, 폴란드어, 포르투갈어-브라질, 중국어 간체/번체, 일본어, 스페인어-중남미

 - 대상 등급 : 청소년 이용불가

 - 장르 : 액션

 - 게임 비평 : 정보없음

 - 수상 : 정보없음

 

* 게임 특징

 - 배트맨: 아캄 시리즈를 만든 락스테디 스튜디오의 수어사이드 스쿼드: 킬 더 저스티스 리그는 최악의 부적응자 무리가 세계를 구하기 위해 저스티스 리그를 죽인다는 불가능한 임무를 수행하는 게임으로, 장르를 초월한 3인칭 액션 슈터 게임입니다.

 - 아만다 월러의 악명 높은 태스크 포스 X(수어사이드 스쿼드)에 새로 영입된 멤버로 합류하여 할리퀸, 데드샷, 캡틴 부메랑, 그리고 킹 샤크와 함께 저스티스 리그를 죽여야 하는 불가능한 미션을 수행하세요. 브레이니악의 인베이전으로 파괴되고, 한때 메트로폴리스를 구했던 히어로들 때문에 공포에 휩싸인 메트로폴리스에서 풍부하고 다이내믹한 오픈월드에 뛰어드세요.

 - 각 스쿼드 멤버는 전쟁으로 피폐해진 엄청난 규모의 메트로폴리스를 돌아다닐 수 있는 자신만의 횡단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자유로운 탐험과 수직적인 전투로 잊을 수 없는 경험을 즐기세요. 플레이어들은 자유롭게 다양한 플레이 스타일을 시험하며, 적에게 가능한 많은 피해를 주게 됩니다. 플레이어는 싱글 플레이어나 최대 3명의 친구들과 하는 온라인 모드에서, 자신만의 방법으로 이 자살 미션을 진행하세요.

 - 플레이어는 기본 게임을 구매하면 런치 후에 새로운 플레이 가능한 빌런, 환경, 무기, 인게임 이벤트, 그리고 많은 것들을 포함한 계속 진화하는 메트로폴리스를 즐길 수 있으니 기대하세요.

 

* 시스템 요구 사항 (최소 사양)

 - 운영체제 : Windows 10 64bit

 - 프로세서 : Intel i5-8400, AMD Ryzen 5 1600 3.2GHz

 - 메모리 : 정보없음

 - 그래픽 : Nvidia GTX 1070, AMD Ryzen RX Vega 56

 - DirectX : 버전12

 - 저장공간 : 65GB 사용 가능 공간

 

* 시스템 요구 사항 (권장 사양)

 - 운영체제 : Windows 10 64bit

 - 프로세서 : Intel i7-10700K, AMD Ryzen 7 5800 X3D

 - 메모리 : 정보없음

 - 그래픽 : Nvidia RTX 2080, AMD RX 6800-XT 16GB

 - DirectX : 버전12

 - 저장공간 : 65GB 사용 가능 공간

 

* Steam (스팀) 기준 가격 : 89,800원

 - Suicide Squad: Kill the Justice League - Digital Deluxe Edition : 128,800원

 - Suicide Squad: Kill the Justice League - Digital Deluxe Edition Upgrade : 43,900원


<네티즌 리뷰/후기>

- #루트슈터. 루트슈터 원툴게임이라고 생각하면 현존최강 꿀잼허니잼 초갓겜 펠월드가 따로 없다. 바꿔 말하면 시리즈의 스토리 기반 액션과 연출을 기대한다면 환불박고 비추박고 욕박고 겜삭엔딩 날 수도 있으니 주의!!!

- 겁나 재밌네요. 디럭스까지 삼;; 누구 때문에.

- 30% 정도 했는데 만족합니다. 저는 플래시 팬인데 영화도 보고 그래서 캐붕에 신경을 쓰는 편이 아닙니다. 그래도 배리가 존보다 늦게 저스티스 리그에 들어왔다는 설정은 의아하긴 했네요... 개인적으로 플레이어블 캐릭터들인 수어사이드 스쿼드의 해석이 마음에 들어서 재밌었어요. 후반 스토리가 별로라는 얘기가 많던데 아직은 잘 모르겠네요.

- 파밍슈터 게임 좋아하면 베리굿.

- 뱃신 돌려내라. 여러 요소로 빡치는 거랑은 별개로 게임은 할만 하니까 할 사람은 해라.

- 이딴 게 매우 긍정적 평가? ㅈ까는 소리. 3만원이면 긍정적 평가 받을만 하다. 도대체 ㅅㅂ 싱글플레이 하는데 서버 오류나서 렉 걸리고 팅기고 ㅈㄹ 염병을 터냐.

- 엔드게임 진입하고 수정함. 결론부터 말하자면 루트슈터 좋아하면 그냥 사서 해도 될 정도임. 생각보다 코어한 시스템이나 성장 시스템 잘 만들어둬서 시즈널 컨텐츠들만 잘 추가되면 오래 즐길 수 있을 듯.

- 기존 아캄 시리즈는 해본 적 없음. 스토리는 그냥저냥 밀수 있는 정도임. 하지만 게임 플레이로 욕 먹는 건 아닌 듯. 물론 가격이 좀 비싸서 욕 먹는 듯. 6~7만원 선에서 냈으면 인기 많았을 거 같은 게임.

- 이렇게 재밌는 게임인데 파밍 요소도 파밍해가는 재미도 찰진데 암튼 최적화 패치라도 빨리 내주시길.

- 일단 쏘는 게 재미있다. 스토리는 더 해봐야지.

- 충분히 할만한 게임임. 나같이 협동 좋아하는 유저는 할리퀸 표정 개골때려서 맘에 듦.

- 스토리는 낫 배드. 게임플레이는 꿀잼. 다만 까고 싶은 건 PC적 요소가 은근 있음.

- 50프로 할인까지 존버...

- 아캄시리즈 제작사이길래 기대했지만 글쎄요... 전 아니더라구요. 칼환불했습니다.

- 재미있어요~

- 강력 추천합니다. 게임 방송 보던 거와 차이가 큽니다. 썰렁한 맵은 랜덤으로 길거리에 출몰하는 적들로 그렇게 느낄 수가 없었고 총기 사운드나 타격감도 이런 DC 코믹스 판타지 겜인 걸 감안하면 꽤 좋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초반에 이동하는 조작이 조금 어려울 수 있는데 이건 금방 익숙해질 겁니다. 그래픽은 중옵으로 해도 충분히 좋습니다. 전 이상하게 상옵보다 중옵이 보기 더 편하더라고요. 가격이 좀 비싼 게 흠인데 컷신도 코믹스럽고 퀄리티도 좋고 뭐 영화 찍지 않는 이상은 이게 가장 좋은 퀄리티겠죠. 비싼 값을 합니다. 재밌습니다.

- 10점 만점의 초갓겜은 분명 아니지만, 출시 타이밍과 사전 리뷰코드 웹진에게 안 뿌린 것으로 평점 테러 당한 비운의 게임. 간만에 즐길 수 있는 라이브서비스 게임이기에 수작겜이라고 봄.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