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개/평점] 헬다이버2 (Helldivers2) :: 인기 게임의 모든 것! GSI

반응형

[게임 소개/평점] 헬다이버2 (Helldivers2)

 

 

* 게임 평점 : 5.1/10 (매우 부정적)

 

* 게임 소개

 - 출시 날짜 : 2024년 2월 8일 (Steam 기준)

 - 개발자 : Arrowhead Game Studios / 배급사 : PlayStation PC LLC

 - 지원 언어 : 한국어(인터페이스 및 자막 지원, 음성 미지원), 영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스페인어-스페인, 일본어, 포르투갈어-브라질, 스페인어-중남미, 폴란드어, 포르투갈어-포르투갈, 러시아어, 중국어 간체/번체

 - 대상 등급 : 청소년이용불가

 - 장르 : 액션

 - 게임 비평 : 정보없음

 - 수상 : #5 PC GAMER Most Wanted 2023

 

* 게임 특징

 - 은하계 최고의 공격 부대! 빠르고, 정신없고, 격렬한 3인칭 슈팅 게임에서 헬다이버가 되어 적대적인 은하계 전역을 누비며 자유를 위해 싸우십시오.

 - 긴급 방송 - 슈퍼지구군 : 자유, 평화, 민주주의. 슈퍼지구에서 태어난 여러분의 권리이자 인류를 지탱하는 우리 존재 자체를 정의하는 기둥입니다. 하지만 전쟁은 계속되고 이 가치는 지금도 위협받고 있습니다. 은하계 최고의 군사 조직에 지원하여 우리의 터전을 안전하고 자유롭게 수호하세요.

 - 전설이 되어보세요 : 여러분은 최대 4인으로 이루어진 헬다이버 분대에 합류하여 전략적인 임무를 수행하게 됩니다. 팀원의 후방을 티비세요. 전장에서 오인 사격은 피할 수 없는 비극이지만, 승리를 위해서는 팀워크가 필요합니다.

 - 장비 : 공중에서 자유의 폭격을 퍼붓거나, 적의 점령 지역에 몰래 침투하거나, 이를 악물고 전장 한복판에 뛰어드세요. 자유를 전파하는 방법은 여러분의 자유입니다. 모든 헬다이버는 다양하고 폭발적인 화력, 목숨을 지켜 주는 방어구, 그리고 모든 헬다이버 장비의 꽃인 전황을 뒤집는 스트라타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지원 요청 : 슈퍼지구는 유용한 지원 요청을 허가하며, 여러분의 노력에 대한 가치를 보상합니다. 여러분과 여러분의 분대, 구축함, 전반적인 전쟁 상황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보상을 요청하세요.

 - 위협 : 모든 행성의 생명체가 여러분을 죽이려고 합니다. 이들이 바로 맞서야 할 적입니다. 모든 적은 특이하고 예측 불가능한 성향과 전술, 행동 양식을 가지고 있지만, 그들은 하나같이 공격적이고 두려움과 자비를 모릅니다.

 - 은하 전쟁 : 적의 행성을 점령하고, 침략을 저지하고, 임무를 완수하며 전황을 유리하게 바꾸세요. 이 전쟁은 부대원 각각의 행동에 따라 승리할 수도, 패배할 수도 있습니다. 뭉치면 살고 흩어지면 죽습니다.

 

* 시스템 요구 사항 (최소 사양)

 - 운영체제 : Windows 10

 - 프로세서 : Intel Core i7-4790K, AMD Ryzen 5 1500X

 - 메모리 : 8GB RAM

 - 그래픽 : NVIDIA GeForce GTX 1050 Ti, AMD Radeon RX 470

 - 저장공간 : 100GB 사용 가능 공간

 

* 시스템 요구 사항 (권장 사양)

 - 운영체제 : Windows 10

 - 프로세서 : Intel Core i7-9700K, AMD Ryzen 7 3700X

 - 메모리 : 16GB RAM

 - 그래픽 : NVIDIA GeForce RTX 2060, AMD Radeon RX 6600XT

 - 저장공간 : 100GB 사용 가능 공간

 

* Steam (스팀) 기준 가격 : 44,800원

 - HELLDIVERS 2 - 슈퍼 시민 에디션 업그레이드 : 정보없음


<네티즌 리뷰/후기>

- 게임을 끄지 마세요. 한번 끄면 접속하기 헬파티... 응답없음 에러 진짜 개심함. 팅기면 별 수 없고 무한 접속 리트하세요.

- 매칭 버그 있어서 비추 폭탄 맞음. 재미는 있음.

- C1발 난이도 겜 해보고 만든 거 맞냐?

- nProtect.

- 그래도 사랑한다.

- 행성 클리어하면 보상 받을 수 있도록 헬다이버즈1 시스템 도렬놔라;; 플레이타임 늘려 놓으려고 작정을 한 거냐.

- 출시 2시간 하고 나서 평가. 여러모로 최적화만 잘 잡아주면 괜찮겠는데 그 반대인 것 같아요. 아무튼 게임 자체는 전작을 재밌게 했던 저로써는 굉장히 마음에 듭니다. 향후 고쳐질 것 같지만 현재로서는 불편한 점이 많습니다(매칭x, 보안 프로그램, 최적화 등등). 지인 없는 분은 사실상 솔로플레이 게임.

- 민주주의 전파 가즈아.

- 이거지.. 이게 갓겜이지.

- 헬다1을 재밌게 해서 예구했지만 전작 재밌게 한 사람 말고 신규 유저는 좋은 인상 받긴 힘들 듯. 초반에 제공하는 스트라타젬과 무기 종류가 매우 적어서 다양성이 너무 떨어짐. 덕분에 시작부터 같은 거 또 하는 느낌 들어서 지겨움. 무기 뚫는 것도 메달 요구치가 좀 높고 노가다는 늘고, 탈 것은 다 사라지고. 탈 것도 없는데 달리기가 느려진 건지 맵이 커진 건지 한 판이 이동하느라 너무 오래 걸림. 재보급 부른 거 레이더에 표시가 안 돼서 위치도 계속 까먹고 UAV도 없어 가지고 샘플이랑 돌발미션 위치 종류 한번에 못 보는 것도 귀찮고 경험치 먹으려면 서브 미션 많이 깨야 하는데 그럼 타임어택 못 해서 별을 못 받음. 그래픽도 2024년 작품치곤 최상옵 해도 좀 시원찮고... 친구 모아서 궤도 무기 펑펑 쓰면서 버그 박멸하는 맛으로 살 거 아니면 아직 좀 맥아리가 없는 듯. 뭣보다 지금 멀티플레이 엄청 불안정해서 매칭도 잘 안 됨. 패치 시급.

- 쓰레기.

- 엔프로텍트 때문에 게임 실행 안 되시는 분들 15660808.co.kr 가셔서 삭제툴 다운 받으셔서 제거하시고 게임 실행하시면 됩니다. 포 마크로시!

- 지인들이랑 해야 재밌는 게임. N프텍은 확실한 실수이긴 하나 충돌 뜬다는 사람이 이해가 안 갈 정도로 지인들이랑 잘 하는 중. 드라이버들 업데이트 했는지 확인하는 걸 추천. 제한도 있는데 왜 커맨 시스템 넣냐는지 1을 이해도 못 하는 사람들이 많음.

- 하다보면 잘 튕겨요. 게임은 ㅈㄴ 재밌음.

- nProtect ㅅㅂ롬들아.

- nProtect 이거 뭔 생각으로 만든 건지 모를 쓰레기 프로그램임. 내가 만들어도 저것보단 잘 만들겠다. 그리고 이딴 걸 겜에 넣은 제작자들도 참 ㅄ이네. 환불하러 감.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