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개/평점] 엑시트 쿤 (EXIT KUN) :: 인기 게임의 모든 것! GSI

반응형

[게임 소개/평점] 엑시트 쿤 (EXIT KUN)

 

 

* 게임 평점 : 8.4/10 (매우 좋음)

 

* 게임 소개

 - 출시 날짜 : 2024년 2월 5일 (Steam 기준)

 - 개발자 : IKUN&KUN / 배급사 : IKUN&KUN

 - 지원 언어 : 한국어(인터페이스 지원, 음성 및 자막 미지원), 영어, 중국어 간체/번체, 프랑스어, 스페인어-스페인, 러시아어, 일본어, 포르투갈어-브라질/포르투갈, 스페인어-중남미

 - 장르 : 액션, 어드벤처, 캐주얼

 - 게임 비평 : 정보없음

 - 수상 : 정보없음

 

* 게임 특징

 - 이 게임은 차이점을 찾고 관찰하는 게임으로, 플레이어가 찾기 어려운 "Exit KUN"으로 이어지는 차이점을 주의 깊게 관찰하고 찾아내도록 요구합니다.

 - 여러분은 수수께끼의 지하 미궁에 갇힌 자신을 발견하고, 유일한 목표인 "Exit KUN"에 도달해야 합니다. 탐색에는 주변 환경에 대한 예리한 관찰이 필요합니다. 모든 세부 사항이 중요하며 변칙적인 현상이 진행의 열쇠가 될 수 있습니다.

 - 주의 깊게 관찰하세요. 주변을 면밀히 조사하여 길을 안내하거나 위협을 가할 수 있는 이상 현상을 찾아내세요. 필요한 경우 되돌릴 수도 있습니다. 이상이 감지되면 신속한 의사결정이 중요하며, 예상치 못한 결과를 피하기 위해 즉시 돌아가세요. 관찰 결과 이상 징후가 발견되지 않으면 앞으로 전진하면 됩니다.

 - 이 게임은 Exit 8에서 영감을 받은 게임입니다. 유튜브, 트위치 및 기타 비디오 공유 웹사이트와 같은 플랫폼에서 게임이 포함된 비디오 및 기타 콘텐츠를 자유롭게 생성, 업로드, 수익화할 수 있습니다. 게임에 포함된 캐릭터, 장소, 요소는 모두 허구입니다. 살아있는 사람이든 죽은 사람이든 실제 인물이나 사건과의 유사성은 순전히 우연입니다.

 

* 시스템 요구 사항 (최소 사양)

 - 운영체제 : Windows 10 64bit

 - 프로세서 : Intel(R) Core(TM) i7-7700K

 - 메모리 : 4GB RAM

 - 그래픽 : NVIDIA GTX 1060

 - 저장공간 : 2GB 사용 가능 공간

 

* 시스템 요구 사항 (권장 사양)

 - 운영체제 : Windows 10 64bit

 - 프로세서 : Intel(R) Core(TM) i7-7700K

 

* Steam (스팀) 기준 가격 : 3,400원


<네티즌 리뷰/후기>

- 이 겜을 선물해준 군대 간 공산주의 친구놈을 1년 6개월 후에 죽여주세요.

- 버그가 많아서 화가 나긴 하지만 심심풀이용으로 2000원이면 나쁘지 않을지도?

- 타이완 넘버원... 게임 ㅈ같네.

- ㅅㅂ.

- 중국판 디시인사이드 빌리빌리 제작한 거라 뭐라 써있는데 중국 쪽 인터넷 밈을 알아야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듯하네요. 전 하나도 모르겠어요. 그리고 일단 방송용 게임은 아닌 게 트레일러에서 봤듯 이상한 중국 노래가 간간이 흘러나와요. 저작권이 있는 건지 없는 건지 모르겠어요. 간혹 중국 밈(?) 노래가 갑자기 나오는데 소리가 엄청 커져서 짜증날 때가 있어요.

- 정신 나간 게임.. 패스워드를 입력했는데 한번 이벤트 발생하면 끝나니 너무 보기 힘드네요. 권총 메뉴랑은 왜 있는지 모르겠지만 다른 분들이 찾아주시길 바랍니다. 이상 2시간만 해도 정신 상태가 안 좋아질 것 같은 게임이었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