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개/평점] 염소 시뮬레이터3 (Goat Simulator 3) :: 인기 게임의 모든 것! GSI

반응형

[게임 소개/평점] 염소 시뮬레이터3 (Goat Simulator 3)

 

 

* 게임 평점 : 9.7/10 (완벽함)

 

* 게임 소개

 - 출시 날짜 : 2024년 2월 15일 (Steam 기준)

 - 개발자 : Coffee Stain North / 배급사 : Coffee Stain Publishing

 - 지원 언어 : 한국어(인터페이스 및 자막 지원, 음성 미지원), 영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스페인어-스페인, 일본어, 폴란드어, 포르투갈어-브라질, 러시아어, 중국어 간체/번체

 - 스팀덱 호환성 : 완벽 호환

 - 장르 : 어드벤처, 캐주얼, 시뮬레이션

 - 게임 비평 : 정보없음

 - 수상 : 정보없음

 

* 게임 특징

 - 필고르가 돌아왔습니다! 오늘 Goat Simulator 3에서 역경에 맞서는 염소가 되세요! 무리를 모으고 아무도 좋아하지 않는 발굽 달린 암컷 염소 주인공과 함께 떠나는 완전히 새롭고 현실적인 샌드박스 농장 경험을 즐겨 보세요. 필고르와 함께 샌 앙고라 섬에서 나만의 폭풍 같은 모험을 시작할 준비를 하세요. 오픈 월드를 누비며 핥고 박치기하며 난장판을 벌여 보세요! Goat Simulator 원작 이후로 당신의 시간을 가장 많이 낭비하게 해드립니다. 플레이 방법은 가르쳐 드리지도 않죠(튜토리얼만 빼고요!). 그저 당신이 꿈꾸는 염소가 될 수단을 제공해드릴 뿐이죠.

 - 염소가 한 마리 이상이라 해도 아무 문제 없습니다! 이 게임에서는 로컬이나 온라인 협동 모드에서 최대 3명의 친구를 초대하여 팀으로 난장판을 벌이거나, 미니 게임에서 겨룬 다음 절교할 수도 있죠. 그리고 친구와 의상이 겹칠 일이 없도록 충분한 커스텀 요소도 존재하니 걱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 Goat Simulator 3은 2022년 11월 출시 이후, 게임 디자이너들이 괴상하고 놀라운 내용을 더욱 추가하고자 열심히 일했습니다. 기존 고트 유저들은 물론 스팀 플레이어는 필수 휴일 업데이트, Operation Crackdown, Shadiest Update 등 게임 출시 후 업데이트 콘텐츠를 모두 즐길 수 있게 됩니다.

 - 여러분의 친구 3명과 함께 로컬이나 온라인 협동 모드에 차명하여 함께 염소가 될 수 있습니다.

 

* 시스템 요구 사항 (최소 사양)

 - 운영체제 : Windows 10

 - 프로세서 : i5 4690k

 - 메모리 : 8GB RAM

 - 그래픽 : GTX 1050 Ti (4GB VRAM)

 - DirectX : 버전11

 - 저장공간 : 12GB 사용 가능 공간

 

* 시스템 요구 사항 (권장 사양)

 - 운영체제 : Windows 10

 - 프로세서 : i5 9400F

 - 메모리 : 16GB RAM

 - 그래픽 : GTX 1070 (8GB VRAM)

 - DirectX : 버전11

 - 저장공간 : 12GB 사용 가능 공간

 

* Steam (스팀) 기준 가격 : 32,000원

 - Goat Simulator 3 - Digital Downgrade : 14500원


<네티즌 리뷰/후기>

- 아이템을 사면서 장착할 수 있으며, 다양한 염소가 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다만 텔레포트 기능이 없어 아쉽네요(?).

- GOAT, 말 그대로 신두형과 같은 게임.

- 제기랄, 새로운 GOAT야. 스팀 세일만 보고 자려고 했는데, GOAT를 보고 말았어. 이제 나는 게임을 사야만 해... 게임을 시작하면 잠이 확 깨버릴 걸 알면서도, 나는 시작해야만 해. 그것이 GOAT를 목도한 자의 사명이다. 자, 게임을 시작하겠어.

- ㅈ픽을 거른 자 흥하리라.

- ㅄ같은 에픽 독점 탈출한 커피 스테인이면 개추ㅋㅋ

- 역사상 최고, GOAT.

- GOAT. BAA.

- 또 당신입니까 GOAT.

- 그저 GOAT 시뮬레이터.

- 그저 GOAT.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