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개/평점] 지옥왕좌(Solium Infernum) :: 인기 게임의 모든 것! GSI

반응형

[게임 소개/평점] 지옥왕좌(Solium Infernum)

 

 

* 게임 평점 : 9.0/10 (완벽함)

 

* 게임 소개

 - 출시 날짜 : 2024년 2월 23일 (Steam 기준)

 - 개발자 : League of Geeks / 배급사 : League of Geeks

 - 지원 언어 : 한국어(인터페이스 및 자막 지원, 음성 미지원), 영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스페인어-스페인, 일본어, 폴란드어, 포르투갈어-브라질, 러시아어, 중국어 간체/번체

 - 장르 : 인디, 전략

 - 게임 비평 : 정보없음

 - 수상 : SXSW SYDNEY 2023 PEOPLE'S CHOICE WINNER, GAME MAKERS SKETCHBOOK 2022 WINNER

 

* 게임 특징

 - 지옥 왕좌는 지옥이라는 최강의 결투장에서 펼쳐지는 배신과 음모의 정치 전략 게임입니다. 지옥 왕국을 관장하는 여러 대악마 중 하나인 당신은 지옥 왕좌를 노리는 경쟁자에 속합니다. 어둠의 군주가 사라지자 콘클라베에서 새로운 왕이 필요하다는 열띤 토론이 벌어졌습니다. 지옥 군단을 지휘하고, 챔피언 집정관을 영입하고, 사악한 의식을 펼치고, 라이벌을 따돌리며 새로운 어둠의 군주가 되세요.

 - 지옥 왕좌는 최대 6명의 플레이어가 참가할 수 있는 동시 턴제 정치 전략 게임으로, 승리하려면 검은 심장과 쇠심줄처럼 강한 정신이 필요합니다. 자신의 정신과 우정을 시험하세요.

 - 승리를 향한 길에는 지옥의 수도 팬더모니움과 지옥 콘클라베가 버티고 있습니다. 콘클라베의 미궁 같은 정치 시스템을 활용하여 악마들을 조롱하고, 동료 대악마들의 사악한 음모를 피해다니세요.

 - 당신이 내리는 모든 지시에는 결과가 따릅니다. 지옥 왕좌의 동시 턴제 구조 덕분에 상대와 나의 다음 선택을 짐작하며 라이벌의 머릿속을 읽어내야 합니다.

 - 각자 지옥의 대가문을 다스리는 고위 악마이자 지옥의 수도 팬더모니움을 지배하기 위해 투쟁하는 8명의 강력하고 사악한 대악마 중 하나를 선택하세요.

 - 공들여 제작된 이 대악마들은 고유의 힘과 요새, 군단, 챔피언 집정관을 부리는 등의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 정치를 하거나, 마법을 익히거나, 전쟁광이 되어보세요. 이벤트, 의식, 외교, 음모를 적절히 활용하며 다양한 선택을 하세요. 파워 트리에서 어둠의 힘을 잠금 해제하며 자신만의 특화된 플레이 스타일을 만들어 나가세요.

 - 배신과 모략의 멀티플레이어 게임을 싱글 세션으로 즐기거나, 잠자는 사이 펼쳐지는 엄청난 모략으로 악명 높은 지옥 왕좌의 비동기 멀티플레이어로 즐겨 보세요.

 - 비동기 멀티플레이어 덕분에 대전략 수준의 깊이와 지옥 왕좌를 정복하는 과정에 보다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며칠 또는 몇 주 동안 이어지는 친구(또는 곧 원수가 될 친구)와의 게임을 5~15분으로 간단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 이 지하 세계에서 누가 가장 강하고, 영악하고, 악명높은 대악마인지 보여주세요.

 - 지옥 왕좌는 150가지 어두운 분위기의 그림을 통해 여러분의 눈을 즐겁게 해줍니다.

 - 지옥으로 가는 길에서 초현실적인 주민들과 경쟁하며 LoG의 시그니처 그래픽을 감상하세요.

 

* 시스템 요구 사항 (최소 사양)

 - 운영체제 : Windows 10 64bit

 - 프로세서 : Intel Core i5-7400

 - 메모리 : 8GB RAM

 - 그래픽 : NVIDIA GeForce GTX 1050 Ti

 - DirectX : 버전11

 - 저장공간 : 8GB 사용 가능 공간

 

* 시스템 요구 사항 (권장 사양)

 - 운영체제 : Windows 10 64bit

 - 프로세서 : Intel Core i5-10400

 - 메모리 : 12GB RAM

 - 그래픽 : NVIDIA GeForce RTX 2060

 - DirectX : 버전11

 - 저장공간 : 8GB 사용 가능 공간

 

* Steam (스팀) 기준 가격 : 42000원

 - Solium Infernum (Original Game Soundtrack) : 정보없음


<네티즌 리뷰/후기>

- 하다보니까 문명보단 아르멜로 생각남. 단, 아르멜로가 '귀여운 동물 친구들이 왕좌를 차지하려는 게임 희망편'이였다면 이 게임은 '뿔 달린 떡대 괴물들이 왕좌를 차지하려는 게임 지옥편'임. 근데 이제 비유가 아니라 진짜 말 그대로인...

- AI가 이상해서 권력 중심지를 잘 안 먹습니다. 운이 나빠서 파문 당하면 어지간해서는 이기기 힘듭니다. 최소한 시장은 쓸 수 있게 해줘야 될 거 아냐!

- 뻘겋고 엄숙하게 쓰여진 '지옥 왕좌'와 거대한 타이탄의 육중한 공격 모션을 보고 치솟는 구매 욕구를 이기지 못했다.

- 아 리바이어던 ㅅㅂ 왜 내 주변에서만 노는데. 좀 저리 가라고.

- 굉장히 색다른 보드게임이에요. 싸움으로 끝내는 것도 문명 같은 것도 아니고 이것저것 새로운 기능이랑 여러 전략들 여러 요소로 정치 싸움 등등 여러 요소로 점수 따면서 여러 이벤트들 전략들로 싸우는 건데 굉장히 색다릅니다. 좀 엄청 긴 게임이긴 해요. 헤비한 게임이고 빠르게 끝나는 게임은 아니고 머리 쓰면서 전략적으로 하는 게임인데 굉장히 재밌네요.

- 문명 같은 게임인데 먹을만 하네요.

- 음악이 너무 지렸다.

- 문명 좋아하는 사람은 해보세요.

- 집정관이 필사본을 배우지 못하는 버그가 있는 것 같음. 아마도.. 집정관 선택창에서 아무것도 안 됨. 그리고 그 창 꺼버리면 UI 없어져서 게임 나갔다 들어와야 함. 게임은 흥미로움.

반응형

+ Recent posts